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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반남코, 철권 8 - 신규 배틀 시스템 소개 영상 (한국어 자막)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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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3.03.15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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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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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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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에서 기 캐릭터 없에 달라고 다들 말했을때 기 비스무리한 게이지를 그냥 시스템에 박아버릴줄이야 ㄷ 정면 돌파 무섭다 ㄷㄷㄷ
23.03.15 12:15

(IP보기클릭)27.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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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을거 같긴 한데 안그래도 기술수 많고 캐릭터 공통 테크닉이 어렵고 많은 게임인데 공용 게이지까지 추가하면 나같은 철찌 하더놈들이야 와! 새 반찬! 거리지만 신규유입은 훨씬 힘들거 같은데..
23.03.15 12:34

(IP보기클릭)20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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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캐릭터 극혐해온 입장에서 처음엔 위 신시스템이 달갑지 않았으나, '그럼 7에서 어떻게 더 발전시키지?' 란 생각을 해봄. 스파도 그렇고 철권도 그렇고 시리즈가 쌓일수록 참신한 시스템을 가져나오기 힘들어짐. 그렇기 때문에 스파6 = 3의 패링+신시스템, 철권8 = 6의 바운드 + 신시스템 이런식으로 구작의 시스템에 새로운걸 더한 시도를 하는 듯. 막상 나오면 겁나 재밌을 수 있음. 철권7 레아/레드도 첨에는 "뭐야 철권에서 초필살기를 써?" 거부감 심했는데 결과적으론 신의 한수 였듯이.
23.03.15 12:56

(IP보기클릭)119.192.***.***

BEST
스파 4에서 시작한 세이빙 캔슬 대시가 계속 이어지는 느낌
23.03.15 12:15

(IP보기클릭)117.111.***.***

BEST
철권의 스파화라고 해야할까요
23.03.15 12:31

(IP보기클릭)220.118.***.***

어그래ㅅㅂ!
23.03.15 11:46

(IP보기클릭)220.81.***.***

그래서 출시일이 언제냐구우우! 빼에에에에에엑!
23.03.15 11:54

(IP보기클릭)175.193.***.***

다른격겜에서 기 소모하고 기술 강화하는거 같네요.
23.03.15 11:59

(IP보기클릭)119.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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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w.d
스파 4에서 시작한 세이빙 캔슬 대시가 계속 이어지는 느낌 | 23.03.15 12:15 | | |

(IP보기클릭)1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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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에서 기 캐릭터 없에 달라고 다들 말했을때 기 비스무리한 게이지를 그냥 시스템에 박아버릴줄이야 ㄷ 정면 돌파 무섭다 ㄷㄷㄷ
23.03.15 12:15

(IP보기클릭)220.125.***.***

E297K9A
요즘은 3d격겜도 기시스템 다있어요 doa6도있고 소울칼리버6도 생겼고 이젠 당연한 수순이 된듯 | 23.03.15 12:38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철권의 스파화라고 해야할까요
23.03.15 12:31

(IP보기클릭)27.110.***.***

BEST
재밌을거 같긴 한데 안그래도 기술수 많고 캐릭터 공통 테크닉이 어렵고 많은 게임인데 공용 게이지까지 추가하면 나같은 철찌 하더놈들이야 와! 새 반찬! 거리지만 신규유입은 훨씬 힘들거 같은데..
23.03.15 12:34

(IP보기클릭)118.235.***.***

펭더
격겜 자체가 다 그렇죠 뭐 신규 기술이 많아보이지만 대부분 보면 기존 기술에서 변경된게 더 많은거 같아 기존 철찌들도 새로 공부해야될거 같습니다. | 23.03.15 12:56 | | |

(IP보기클릭)172.226.***.***

펭더
철권7 스토리 모드에 있던 원버튼으로 자주 쓰이는 기술이나 콤보가 나가게 하는 걸 추가 하면 신규 유입에 도움이 될텐데 말이죠. | 23.03.15 13:34 | | |

(IP보기클릭)175.197.***.***

펭더
영상 보면 히트 시스템은 기존보다 쉽게 자기가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주는 시스템인 거 같은데 이런 건 신규유저한테 오히려 유리하죠 시스템이 단순할수록 그냥 기술 모션 눈에 박혀있고 조작 원래 잘했고 철권 거리감에 익숙한 기존 유저한테 신규 유저가 개겨볼 여지가 더 적어짐... | 23.03.15 13:38 | | |

(IP보기클릭)106.130.***.***

CyberFrontKorea
그렇긴한데 원버튼이야 숫자단정도가 한계고 애초에 콤보가 어려운 게임은 또 아니라서.. | 23.03.15 13:44 | | |

(IP보기클릭)175.197.***.***

CyberFrontKorea
33분52초 보시면 간이입력모드 온라인에서도 쓸 수 있다고 나오네요 | 23.03.15 13:49 | | |

(IP보기클릭)202.63.***.***

BEST
기캐릭터 극혐해온 입장에서 처음엔 위 신시스템이 달갑지 않았으나, '그럼 7에서 어떻게 더 발전시키지?' 란 생각을 해봄. 스파도 그렇고 철권도 그렇고 시리즈가 쌓일수록 참신한 시스템을 가져나오기 힘들어짐. 그렇기 때문에 스파6 = 3의 패링+신시스템, 철권8 = 6의 바운드 + 신시스템 이런식으로 구작의 시스템에 새로운걸 더한 시도를 하는 듯. 막상 나오면 겁나 재밌을 수 있음. 철권7 레아/레드도 첨에는 "뭐야 철권에서 초필살기를 써?" 거부감 심했는데 결과적으론 신의 한수 였듯이.
23.03.15 12:56

(IP보기클릭)118.235.***.***

Hawmelaus
맞아요 철권7때도 근본타령은 많았으나 막상 나오니 그냥 재미있게 함 | 23.03.15 13:03 | | |

(IP보기클릭)106.130.***.***

Hawmelaus
레아는 딸피 심리전이 확 올라가서 라운드 후반 재미가 더해졌어서 좋았음.. | 23.03.15 13:14 | | |

(IP보기클릭)121.163.***.***

Hawmelaus
대회 구경하면 레드 심리가 참 재미있음 | 23.03.15 13:15 | | |

(IP보기클릭)223.39.***.***

펭더
레드없는 구작들을 다시 꺼내서 해보면 왠지 모르게 좀 갑갑하죠. | 23.03.15 14:20 | | |

(IP보기클릭)118.235.***.***

대전 게임들이 특히나 좀 '보는 게임' 이 흐름이 되는거 같기도 하고...
23.03.15 13:18

(IP보기클릭)1.221.***.***

변화를 주어야하니 기존 시스템에 확 바뀐 새로운 철권이다 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23.03.15 14:08

(IP보기클릭)121.170.***.***

로딩속도나 좀 빠르게 안될까?.. 하는생각이 있습니다 . 철권5DR 때 로딩 참 빨라서 좋았는데요 ...
23.03.15 14:27

(IP보기클릭)115.31.***.***

대전격투게임은 전부 비슷한 흐름으로 나아가네요. 순수한 상중하단 공방에서 시작해서 강제캔슬 시스템과 일발역전 시스템이 점점 추가되고, 거기에 저스트 가드나 패링같은 가드 시스템이 추가되고... 학습 곡선을 점진적으로 높여나가다가 한계에 이르면 다시 원점으로 회귀하는 형태로 시스템을 통폐합 정리하고...
23.03.15 14:51

(IP보기클릭)106.101.***.***

연구할게 많긴 할거같긴한데 이런 시스템 도입은 좀 어쩔수 없던거가틈
23.03.15 14:52

(IP보기클릭)119.197.***.***

지금도 어려운데;;;
23.03.15 15:04

(IP보기클릭)116.121.***.***

구경하는 맛은 더 좋을 수도
23.03.15 15:23

(IP보기클릭)218.156.***.***

MOW에 TOP 설정이 전략적으로 참 좋구나 싶었는데 저만 좋았던건지 저작권인지 이후로 비슷한것도 못 본거 같아요. 철권도 레이지가 마냥 마지막이 아니라 범위를 조정조정 할 수 있다던가 레이지시에 좀 더 기술변화가 있던지 1발성이 아닌 기술을 낼 수 있다던지 해주면 전략적으로 생각해봤을텐데 하고 상상해봅니다.
23.03.15 15:29

(IP보기클릭)219.255.***.***

철권도 스파화가 되야 인기가 많아지지
23.03.15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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