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rrilla Games는 오늘 게임의 여러 영역에 대한 몇 가지 버그 수정을 위해 Horizon Forbidden West 업데이트 1.18(PS5 버전 1.018)을 출시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8월 31일 패치 노트를 읽으십시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 1.18 | Horizon Forbidden West 업데이트 1.018 패치 노트 | Horizon Forbidden West 8월 31일 패치 노트:
패치 노트 – 1.18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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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 of Pride" 프라이드 플래그 페이스 페인트를 도입했습니다.
수정 및 개선 사항
메인 퀘스트
Thebes에서 Hunter Merchant가 누락될 수 있었던 Main Quest "Faro's Tomb"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메인 퀘스트 "대사관"의 "테낙스 원수와 대화" 임무 목표에 따라 시네마틱에서 떠다니는 무기를 수정했습니다.
메인 퀘스트 "The Kulrut"에서 Hekarro가 무언극 기술을 연습하다가 보이지 않는 벽 뒤에 막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기지에 들어가거나 나갈 수 없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otallo가 없는 상태에서 The Base 내부에서 Kotallo 콜아웃이 재생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이제 사이드 퀘스트 "The Roots that Bind"를 완료한 후 Riverhymn의 정착 아이콘을 지도에 유지합니다.
Porguf가 심부름 퀘스트 "Broken Locks"를 시작하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The Deluge"에서 플레이어가 지상 탈것을 타고 호수를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신호 스파이크"에서 플레이어가 "협곡에서 신호 소스 찾기" 목표를 진행한 후 진행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hainscrape에서 사이드 퀘스트 "Bristlebacks"를 완료하기 전에 Herbalist가 머리 위에 아이콘이 있지만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계 활동
인양 계약 "Mine Launchers"에서 플레이어가 쉬운 전리품에 대한 사용자 정의 난이도 설정을 설정할 때 진행이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ew Game Plus에서 모든 인양 계약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가 Oseram Artificer 복장을 두 번 얻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ebel Camp "Devil's Grasp"에서 "사령부 수색" 목표가 저장에서 다시 시작한 후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ebel Camp "The Hive"에서 모든 캐시를 파괴한 후 "Destroy the Weapon Caches" 목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군 캠프 "Breached Rock"에서 플레이어가 반군을 죽인 후 캠프를 떠날 경우 반군 챔피언이 전리품에 벙커 키를 가지고 있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마솥 CHI에서 퍼즐 방의 그림자가 산만하게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휩쓸기 스킬이 있는 조각의 생명력이 죽지 않고 255로 갈 수 있는 Machine Strike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반군 캠프를 완료한 후에도 플레이어가 99.42% 완료 상태에서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폭발하고있다 다시 더 이상은 없어! Gauntlet Run "Cliffs of the Cry"에서 레이스를 완료하면 플레이어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전 플레이에서 선조의 귀환 무기를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New Game+에서 "유적의 유물"을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수영하는 동안 Oseram 시체를 조사하면 플레이어가 끼이는 Sunken Cavern "The Shining Wastes"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하에 배치된 라스베가스에 있는 액세스할 수 없는 보급품 보관함을 수정했습니다.
땅 아래에 위치한 Rebel Outpost "Stillsands South"의 북동쪽에 위치한 액세스할 수 없는 보급품 보관함을 수정했습니다.
데이터 포인트
오디오 데이터 포인트가 특정 플레이어 작업에서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eter가 비대화형이기 때문에 Audio Datapoint 37을 수집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계
화살 준비됐어? 숲 지역에서 싸울 때 드레드윙이 공격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Tremortusk의 "Shatter Swing" 및 Thunderjaw의 "Laser Blast" 공격에 대한 추가 VFX.
작동하지 않는 저해상도 Thunderjaw가 생성될 수 있는 Fall's Edge 근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talker Primary Nerve"가 Ravager의 안테나에 대한 전리품으로 나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talker Primary Nerve에 대한 작업을 설정하면 Stalker 지역이 아닌 Ravager 지역에 웨이포인트가 놓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ehemoth 및 Apex Behemoth가 "Behemoth Primary Nerve" 대신 "Bellowback Primary Nerve"를 전리품으로 나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날아다니는 탈것을 타고 날아갈 수 없는 Sheerside Climb의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Apex Shellsnapper Hearts가 업그레이드에 사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귀중품 판매" 아래에 나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작업 시스템이 플레이어를 Apex 기계 부품으로 안내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Blastsling 무기로 조준하고 카메라를 회전할 때 발사체 비유가 흔들리는 카메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확대/축소 중에 집중 확대/축소를 활성화하면 스냅백이 흔들리는 카메라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New Game+에서 Hunter Bow를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잘못된 양의 눈물 피해가 있었던 레벨 4 Carja's Bane의 빛 화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인 오브 스파크 전사 활의 업그레이드 레벨 3이 "치명타 확률"에서 "여러 적의 피해"로 특성을 전환한 다음 레벨 4에서 "치명타 적중 확률"로 다시 전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술
플레이어가 크롤링 공간에서 빠르게 이동한 후 근접 전투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oughened Valor Surge의 레벨 3에는 근접 피해 저항이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Plant Forager는 이제 약용 수초에서 작동합니다.
UI/UX
"재설정" 작업을 눌렀을 때 설정에서 "애니메이션 픽업"이 "켜기"로 재설정되도록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로그의 작업 메뉴에서 작업 설명이 작업의 실제 레벨과 상관없이 항상 레벨 1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비활성화된 퀘스트 위치에 웨이포인트가 표시된 경우 3D 공간에서 커스텀 마커가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에서 자막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캔되지 않은 시스템이 스캔된 시스템에 인접해 있을 때 볼 수 있는 시스템 카탈로그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능 및 안정성
PS5 해상도 모드 및 PS4용 TAA를 개선했습니다.
균형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Aloy의 갑옷 모델이 떨리는 몇 가지 인스턴스를 수정했습니다.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를 건너뛸 때 지오메트리가 저해상도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진 모드
"Mark of Pride" 프라이드 플래그 페이스 페인트를 도입했습니다.
Others
활동 카드를 통해 게임을 시작하면 선택한 활동을 시작하는 대신 New Game Plus에서 새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동 치유" 설정이 짧은 시간 동안 전투를 떠난 후 Aloy를 완전히 치유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형 아래로 떨어지거나 지오메트리 내부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것이 패치 노트에 대한 것입니다. Horizon Forbidden West가 PS5와 PS4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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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안 맞았으면 그냥 안하시는게...
(IP보기클릭)211.54.***.***
1편이 별로였으면 안맞을 확률이 높겠죠. 근데 시점 3인칭인데 이상하다는건 뭔말이죠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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잼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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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게 불편함....뭔가 답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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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아무리해도 재미도 정도 안붙어서 삭제했어요. 취향 타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공룡에 메카닉에 좋은건 다때려넣자~!마인드도 오히려 창의성 부분에서 별로인 느낌도 들고.. 아무튼 좋아하는 사람은 디게 재밌어하드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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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 22.08.31 2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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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추천폐지♡최고수혜자
잼있음 | 22.08.31 23: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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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이 별로였으면 안맞을 확률이 높겠죠. 근데 시점 3인칭인데 이상하다는건 뭔말이죠ㄷㄷ | 22.08.31 23: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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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추천폐지♡최고수혜자
1편 안 맞았으면 그냥 안하시는게... | 22.08.31 23: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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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D WOLF
이상하게 불편함....뭔가 답답함 | 22.08.31 23: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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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추천폐지♡최고수혜자
저도 아무리해도 재미도 정도 안붙어서 삭제했어요. 취향 타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공룡에 메카닉에 좋은건 다때려넣자~!마인드도 오히려 창의성 부분에서 별로인 느낌도 들고.. 아무튼 좋아하는 사람은 디게 재밌어하드라구요. | 22.08.31 23:23 | | |
(IP보기클릭)211.226.***.***
저도 제로던 초반에 멀미왔었는데 적응되니 괜찮아지더라구요 | 22.08.31 23:44 | | |
(IP보기클릭)223.38.***.***
콘솔판은 시야각이 좁은 것 같더라고요 저도 1편때 답답해서 즐기지 못해서 2는 구매 안했어요 | 22.08.31 23: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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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취향아니면 2편도 아닙니다..겜플레이만큼은 참재밌는데 스토리 몰입도가 영.... | 22.09.01 01:27 | | |
(IP보기클릭)112.166.***.***
저도 2편 사놓고 초반 해놓고 손이 안가는 중~ | 22.09.01 06: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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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은 이상하게 할때마다 졸리고 재미없어서 확팩 나오기도 전에 유기했는데 2편은 끝까지 할만했어요. 물론 2편이라고 단점이 없는건 아닙니다. | 22.09.01 11:24 | | |
(IP보기클릭)121.166.***.***
저도 1편은 그냥 그랬는데 2편에 파쿠르 시스템이라고 해야하나... 추가되면서 게임이 쾌적하게 변해서 재밌게 하고있어요 | 22.09.01 14: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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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이 안맞는데 하시는이유가뭐임 | 22.09.01 1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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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오브워는 오픈월드가아니니까요 | 22.09.01 01: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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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뭐가 오픈월드에요...? 조금 선형적이냐 비선형적이냐 차이가 있을뿐 메인미션 있고 짜잘한 서브퀘스트 있는건 똑같은데 유비식 오픈월드는 안하니만 못함 | 22.09.01 0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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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에서 직접 오픈월드아니라고 얘기했습니다. | 22.09.01 01:12 | | |
(IP보기클릭)211.207.***.***
지나가다 우연히 봐서 제 생각 정리할 겸 적어봅니다. 제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젤다 야숨이 나온 이후로 오픈 월드에 대한 정의가 미묘하게 변한 거 같은 걸 느꼈습니다. 그전에 오픈월드는 그냥 적당히 여기저기 갈 수 있으면 오픈월드였습니다. 그게 선형이건 비선형이건 말이죠. 근데 야숨 이후로는 초반 챕터를 지나면 그 후 왠만하면 어디든지 갈수 있고, 또 간 곳에서 대부분의 게임 요소들을 수행할 수 있어야 오픈월드라고 하는거 같다고나 할까요? 갓오브워4 같은 경우는 나중에 오픈월드 비스므리 된 뒤에도 갈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제약적이고 뭔가를 또 하고 와야지만 갈수 있는 그런 곳이 많았습니다. 모양세만 오픈월드였다고 봐도 무방했죠. 오히려 오픈월드라는 것에 제작사들이 부담을 가지는 모양세라서 일단 제작사측에서 우리는 완전한 오픈월드가 아니다 하고 일단 쉴드 치고 보는 경향이 생기지 않았나 싶네요. 야숨 이야기를 빼도 갓오브워는 굉장히 제한된 구역만을 갈수 있는 닫힌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갈수 있지만 막상 가보면 못 가는 그런걸 많이 겪게 되죠. 그래서 오픈월드라고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 22.09.01 02: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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