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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200.***.***
액박 트리거진동 나왔을때는 적용되는게임이 상당히 적었었는데 듀얼센스는 액박패드보다 적극적으로 적용되는 것같은 느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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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 "반영"에 대한 얘기입니다. 트리거진동이 햅틱 피드백보다 구현이 더 간단할 것 같은데 실적용은 많지 않았었고, 스위치마저 기대되었던 HD진동이 적용되는 게임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죠 그에비에서 플스쪽은 좀더 적극적인 서드파티 지원이 이루어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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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펄스트리거는 소규모 서드파티는 전멸급이고..퍼스트에서도 안쓰는 곳이 좀 되서 여러모로 아쉬운 부분이 많았죠 반면에 어댑티브 트리거는 확실히 좀 의외일 정도로 여기저기서 신경써주는 느낌이긴 해요 햅틱 피드백의 경우 스위치랑 혼용도 가능해서 납득이 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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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쳇은 총질할때 저항+임펄스 트리거 진동 혼합되서 미쳤다라고 생각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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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다시 라이브러리에서 꺼낼때가 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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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박 트리거진동 나왔을때는 적용되는게임이 상당히 적었었는데 듀얼센스는 액박패드보다 적극적으로 적용되는 것같은 느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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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ken Radio
임펄스트리거는 소규모 서드파티는 전멸급이고..퍼스트에서도 안쓰는 곳이 좀 되서 여러모로 아쉬운 부분이 많았죠 반면에 어댑티브 트리거는 확실히 좀 의외일 정도로 여기저기서 신경써주는 느낌이긴 해요 햅틱 피드백의 경우 스위치랑 혼용도 가능해서 납득이 쉽고 | 22.01.06 10:46 | | |
(IP보기클릭)175.205.***.***
엑박하고 좀 다르지 않나요? 엑박은 그냥 진동이고 듀얼센스는 손가락 힘에 대한 저항인데 | 22.01.06 11:03 | | |
(IP보기클릭)175.200.***.***
skdiskdisk
"기술"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 "반영"에 대한 얘기입니다. 트리거진동이 햅틱 피드백보다 구현이 더 간단할 것 같은데 실적용은 많지 않았었고, 스위치마저 기대되었던 HD진동이 적용되는 게임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죠 그에비에서 플스쪽은 좀더 적극적인 서드파티 지원이 이루어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요 | 22.01.06 11:39 | | |
(IP보기클릭)59.10.***.***
반대입니다 햅틱이 더 구현이 간단해요, 이미 준비되어 있는 효과음들에 햅틱툴 돌리면 음악 강약에 맞춰서 데이터 다 설정되고 튜닝만 좀 건들여주면 되요 | 22.01.06 11:57 | | |
(IP보기클릭)175.205.***.***
단순진동보다 저항이 활용도가 더 많아서 그런거 같은데 | 22.01.06 12: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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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론 듀세네도 그냥 트리서 저항 말고 그냥 트리거 진동 넣어 줬음... 저항은 힘들어서 꺼버림... | 22.01.06 12:36 | | |
(IP보기클릭)61.77.***.***
오로라왕자
라쳇은 총질할때 저항+임펄스 트리거 진동 혼합되서 미쳤다라고 생각했었는데 | 22.01.06 13:34 | | |
(IP보기클릭)121.159.***.***
제가 싱글 게임은 풀프라이스 주고 안사는 지라.. 라쳇을 아직 안해 봤네욥... | 22.01.06 13: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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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추 | 22.01.06 17: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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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다시 라이브러리에서 꺼낼때가 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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