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거짓처럼 맞는 순간이면 차라리 알기 쉬운데
판정이 널널한 편이라 그런지 그냥 방어 개념으로 해야 패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패링 없이 회피로 진행을 하는 편이 편할려나 싶네요
패링 안해도 3장 부터 진행도 크게 문제 없을련지 좀 걱정도 되네요
피거짓처럼 맞는 순간이면 차라리 알기 쉬운데
판정이 널널한 편이라 그런지 그냥 방어 개념으로 해야 패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패링 없이 회피로 진행을 하는 편이 편할려나 싶네요
패링 안해도 3장 부터 진행도 크게 문제 없을련지 좀 걱정도 되네요
명말: 공허의 깃털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유통사505 게임즈일정[출시] 2025.07.24 (PC)[출시] 2025.07.24 (PS5) [출시] 2025.07.24 (XSX) |
(IP보기클릭)118.176.***.***
명말 패링이 훨 쉬운 조작이어요.. 적이 기술쓰는거 보고 써도 패링이 되는경우가 많아서리 :P
(IP보기클릭)118.176.***.***
명말 패링이 훨 쉬운 조작이어요.. 적이 기술쓰는거 보고 써도 패링이 되는경우가 많아서리 :P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49.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