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난이도 모든 도전과제 획득하는 재미가 참 좋았어요.
특히, 화용도 전투는 BGM부터 대사며 대군단 아수라난전까지 뽕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유비군 BGM은 인트로부터 비장미가 느껴지는 분위기여서 더 뽕이 차오르는~ ㅎㄷㄷ
아무튼, 진 삼국무쌍은 5까지만 하다가 6~8은 건너뛰었는데 이번 오리진은 정말 끝내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게이파티는 극혐이었지만요. ㅡㅡ;
원래는 유니크 무기만 얻고 7랭크 99강 작업은 생각이 없었는데, 사람 마음이 참...
극딜을 뽑고 싶더라구요. ㅠㅠ
지금은 400시간 정도 하고 있네요. 몽환격투 죽돌이 신세입니다.
디자인 자체는 개인적으론 유니크 무기가 참 멋있어서 차후 외형변경 패치가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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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 빼고 다 좋습니다.
곤은 일대일에선 투기 소모율 대비 외공 파괴율이 높아서 나름 쓸만한데 대군단전에선 정말 힘듭니다.
몽환격투에서 정말이지 클리어 하는데 한 세월 걸렸어요. ㅠㅠ
-개정사항-
1. 박도 : 테스트해보니 수격 10% 보단 차지 강공격 15%가 더 효율적이네요. (승풍옥 장착)
2. 모 : 투기 미소모 확률 10% 보단 무쌍난무 20%가 더 나은 듯 합니다. 안 그래도 절 무쌍난무 펑펑 터지기에 시너지 효과 급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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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창에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있던 외공 10%를 순간 실수로 무장 10%로 덮어쓰는 바람에 ㅠㅠ 다시 외공 10% 구하느라 4일을 했어요. 진짜 더럽게 안 나오더라구요. ㅋㅋ | 25.02.27 11: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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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게 수치로 확인은 안 해봤습니다만... 제가 방천극이 메인이라 제걸 토대로 멸란과 비교했었을 땐. 회피강공으로 몽환격투 대군단 속에서 깽판칠 때 피 조금 남은 무장들 더 빨리 잡는거 같았구요. 당연히, 수격-비장천패 콤보딜은 훨씬 많이 들어갑니다. 눈에 띄게 차이가 나요. 그리고, 일반 콤보딜도 차이가 꽤 나요~ ^^ | 25.02.27 19: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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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모의 핵심은 받아내기인데요. 이 받아내기의 알파이자 오메가가 부요심단과 복천람모입니다. 저는 저 셋팅으로 몽환격투 노대미지로 깨는데요. 차지 강공격 15%와 차지 단축 33%는 필요가 없습니다. | 25.03.30 08:4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