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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약점만 때릴 수가 없는 무기들(공격 범위가 넓어서 비약점을 때릴 수 밖에 없는 무기, 한손검/쌍검같이 약점만 때리는 것=딜로스인 무기들에 효율이 좋습니다. 2. 비약점을 때려야만 하는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예 : 머리가 작은 고어 마가라, 가슴이 좁고 많이 움직이고 비약점에 역전 상처가 있는 라기아크루스 등등 3. 심안은 근거리 전용 스킬입니다. 보우건과 활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4. 몬스터 헌터라는 게임에서 1.3배라는 보정은 재난대처능력, 과거의 피리 공격력UP(대) 수준의 보정입니다. 무기 공격력에 곱해지는 거라 이것들보다는 효율이 낮지만, 비약점을 때린다는 전제 하에 심안을 넘을 딜 스킬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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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약점만 때릴 수가 없는 무기들(공격 범위가 넓어서 비약점을 때릴 수 밖에 없는 무기, 한손검/쌍검같이 약점만 때리는 것=딜로스인 무기들에 효율이 좋습니다. 2. 비약점을 때려야만 하는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예 : 머리가 작은 고어 마가라, 가슴이 좁고 많이 움직이고 비약점에 역전 상처가 있는 라기아크루스 등등 3. 심안은 근거리 전용 스킬입니다. 보우건과 활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4. 몬스터 헌터라는 게임에서 1.3배라는 보정은 재난대처능력, 과거의 피리 공격력UP(대) 수준의 보정입니다. 무기 공격력에 곱해지는 거라 이것들보다는 효율이 낮지만, 비약점을 때린다는 전제 하에 심안을 넘을 딜 스킬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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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를 체감하고 싶으시다면 고어 마가라 잡아 보세요.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눈에 보이게 날 겁니다. | 25.10.30 15: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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