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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쌍검 아티어 제작 질문드립니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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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34.***.***

기초공이 기본 입니다 기초공5는 회심7하고 비슷한 성능이라 회심보다 공을 기본으로 한다고 보면 됩니다
25.10.15 09:55

(IP보기클릭)223.39.***.***

쌍검의 경우 타수도 많고 속성이 잘 먹혀 기초공으로 만들기도 하지만 속성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저는 속속속예예로 만들기도 했고 극공으로 갈때는 속속속속예로 만들었습니다. 속성으로도 만들어 보세요.
25.10.15 10:03

(IP보기클릭)106.102.***.***

쌍검은 혼신으로 회심뽑기가 안돼서 고어셋이나 힘의해방 같은걸 썼는데요 쓰다보니까 회심20으로 아티어 무기 뽑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기초공이 기대값은 더 높겠지만요
25.10.15 10:42

(IP보기클릭)58.235.***.***

기기기에 기기기예예로 속성별로 만드시는게 베스트 입니다.
25.10.15 11:30

(IP보기클릭)58.29.***.***

저는 전부 속성 만들고 기기기기예를 만들었습니다만 솔직히 속성도 알슈 빼고는 극속성이나 일반세팅에서도 최종뎀 1~200정도고 극공세팅이나 되야 300정도 차이 나더군요 애초에 속성무기 만드는거 좋아해서 시작한거긴 한데 결론은 기공3개로 시작하든 회심3개로 시작하든 큰 차이는 없습니다 세팅 따라서 다르기도 하고 기공3개에 기5개 맞추고 극공 주혼,완충,도전자셋 같은 극공격 몰빵 세팅으로 하실거 아니면 적당히 맞추고 하셔도 거기서 거기므로 그냥 깔맞춤 하신다 생각하시고 작성자님 세팅하시는 방어구에 맞게 들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요즘은 힘의 해방같은거 많이들 쓰니까 공3개 맞추는게 세팅이 편해서 그런것도 있고요
25.10.16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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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와일즈

평점
7.1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캡콤


유통사
캡콤
일정
[출시] 2025.02.28 (PC)
[출시] 2025.02.28 (PS5)
[출시] 2025.02.28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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