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에 공 이나 방 1~3 차이 나는 게 기본적으로 레벨업 할 수록 수치가 어마 무시하게 상승함
만렙, 등급업, 펠강화 까지 가면 최종적으로 수치가 얼마 일지가 상상이 안됨
교배 나 야생은 그냥 체력 차이만 나고
공,방은 고정이고
패시브 만 작업만 하면 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어차피 ai의 멍청함 과 pvp 생겨도 컨트롤이 생명인데
이놈의 수치가 뭐라고..아이고...부질없다
이래 놓고 하루 종일 교배 돌려 놓는 중
1렙에 공 이나 방 1~3 차이 나는 게 기본적으로 레벨업 할 수록 수치가 어마 무시하게 상승함
만렙, 등급업, 펠강화 까지 가면 최종적으로 수치가 얼마 일지가 상상이 안됨
교배 나 야생은 그냥 체력 차이만 나고
공,방은 고정이고
패시브 만 작업만 하면 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어차피 ai의 멍청함 과 pvp 생겨도 컨트롤이 생명인데
이놈의 수치가 뭐라고..아이고...부질없다
이래 놓고 하루 종일 교배 돌려 놓는 중
팰월드 |
||
|---|---|---|
평점장르TP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일정[출시] 2024.01.19 얼리 액세스 (PC)[출시] 2024.01.19 얼리 액세스 (XBOX ONE) [출시] 2024.01.19 얼리 액세스 (XSX) [출시] 2024.09.25 (PS5)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10.***.***
신경 안 쓰고 싶었지만 결국 새로 다 교배 작업 하는 중 | 24.01.28 14:59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10.***.***
개체 값 해봐야 pvp 말고는 그다지 필요 없을 꺼 같은데.. 솔직히 pvp도 언제 나올지도 모르겠고..나와도 컨트롤로 다 해결 할 듯.. 근데 한국인 이라 그런가.. 집착이 생김 | 24.01.28 14:58 | | |
(IP보기클릭)58.127.***.***
(IP보기클릭)110.10.***.***
공격, 방어가 애들 마다 다 다른 거 보면 개체 값이 따로 존재 함, 부모들의 평균으로 결정 되는 듯 뭐...떠도는 이야기는 성급, 강화 많이 할수록 개체 값이 최대치로 나온다는 말도 있는데 확실치는 않음 | 24.01.28 14:57 | | |
(IP보기클릭)58.127.***.***
으엑 | 24.01.28 14:5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