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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레벨별 에르고 그래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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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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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레벨 디자인이 아니라 레벨업하는 디자인이요…
23.12.29 01:02

(IP보기클릭)118.176.***.***

P거짓이 재미있긴하지만 레벨디자인이 치밀하다 평가하긴 힘듭니다. 1.0버전이 하도 혹평이여서.. 급하게 이거저거 고쳤거든요 :P
23.12.29 00:17

(IP보기클릭)211.234.***.***

BEST
사일런트파이어
그 레벨 디자인이 아니라 레벨업하는 디자인이요… | 23.12.29 01:02 | | |

(IP보기클릭)211.36.***.***

사일런트파이어
그동안 패치된 주요 내용인 몬스터배치 및 몬스터 패턴 등의 전투 난이도의 기본은 그 지역을 지나는 시점의 플레이어 캐릭터의 전투 능력을 기본 전제로 합니다. 즉, 이쯤 지날때의 캐릭터가 몇 레벨 쯤 될테니 이정도 능력을 가지고 이정도 아이템을 가지고 있겠지를 기본으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그 지역 지날때 즈음의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강이라도 예상을 해야 하고 그렇기 위한 레벨 예측도 필요하고 당연히 레벨 예측을 위해선 필드 몹을 통한 경험치(에르고) 획득치 예측 및 캐릭터의 경험치 소모량도 예측을 해야 합니다. 심지어 소울류 게임에선 이 경험치(에르고)가 돈의 역할을 하기까지 해서 상점 디자인도 포함해야죠. 그래서 난이도 얘기 하신 거면 제가 말한 (캐릭터의) 레벨(업)의 디자인을 얘기하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고쳤다는 것도 어느정도 예측이 되기 때문에 고칠 수 있는 겁니다. 제대로 계획되지 않은 상태에서 급하게 고칠 경우 도리어 밸런스만 깨져 버리는 문제가 나오죠. | 23.12.29 10:49 | | |

(IP보기클릭)121.138.***.***

말씀처럼 1회차 70-80구간에서 졸업하고 2회차 180-200 구간 3회차 280-300 구간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23.12.29 09:17

(IP보기클릭)211.36.***.***

Wilk White
글 작성하면서 아마도 그래프의 기울기가 변하는 부분(2회차 내에 포함되는 134제외)들이 각 회차의 경계지점 쯤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비슷한가 봅니다. | 23.12.29 10: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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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의 거짓

평점
7.6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


일정
[출시] 2023.09.19 (PC)
[출시] 2023.09.19 (PS4)
[출시] 2023.09.19 (PS5)
[출시] 2023.09.19 (XBOX ONE)
[출시] 2023.09.19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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