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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소감] 2회차 끝내고 써보는 장단점 (장문)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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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38.***.***

BEST
조력자는 확실히 지금보다 더 상향해야 된다고 봐요. 딜을 줄이고 맺집을 늘리던.. 데미지를 좀 덜들어오게 하든 몇몇 보스에선 뽑자마자 녹아 없어지는 조력자를 보면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요. 그리고 조력자 멍청한 인공지능도 좀 아쉬운게 마누스전할때 바닥에 번개 박았는데 지 혼자 들어가서 죽는데 정말 도움도 안되고 무쓸모 느낌이였어요.
23.09.21 15:47

(IP보기클릭)121.88.***.***

난이도 설정만 좀 더 잘 되었으면 더 좋을텐데 추후 패치로 좀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23.09.21 15:36

(IP보기클릭)61.72.***.***

데몬즈중독
퍼가 판정만 좀 바껴도 난이도가 많이 내려갈거 같네요 | 23.09.21 15:38 | | |

(IP보기클릭)223.38.***.***

BEST
조력자는 확실히 지금보다 더 상향해야 된다고 봐요. 딜을 줄이고 맺집을 늘리던.. 데미지를 좀 덜들어오게 하든 몇몇 보스에선 뽑자마자 녹아 없어지는 조력자를 보면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요. 그리고 조력자 멍청한 인공지능도 좀 아쉬운게 마누스전할때 바닥에 번개 박았는데 지 혼자 들어가서 죽는데 정말 도움도 안되고 무쓸모 느낌이였어요.
23.09.21 15:47

(IP보기클릭)211.234.***.***

RYPP00
큐브로 조력자 강화되는걸 15% 정도? 더 해주면? 좋을듯? | 23.09.21 15:49 | | |

(IP보기클릭)211.234.***.***

퍼펙트 가드는 다들 공통적인 의견이네요 회피가 버려지지 않도록 퍼가와 회피를 5:5로 설정하려 한다면서, 정작? 퍼가가 회피보다 어렵고 리턴도 회피보다 글ㅋ쎄올시다임. 이럴려면 퍼가 판정을 후하게 주는게 맞다고 봄
23.09.21 15:48

(IP보기클릭)61.72.***.***

아이구 허리야
대부분 퍼가가 문제인게 맞는거 같습니다. 리턴을 확실하게 줘야되는데 아쉽네요 | 23.09.21 15:53 | | |

(IP보기클릭)211.234.***.***

면파워
리턴을 줄인 이유가 회피 버려지지 않도록이라 했으니 판정을 좋게 해줄듯요… | 23.09.21 15:55 | | |

(IP보기클릭)125.103.***.***

보스 패턴에 대해서는 다른건 모르겠는데 전조가 전혀 없는 엇박이 꽤 많아서 이건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세세한 부분이라도 전조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파고드는 유저들에게 있어서는 정말 중요한 인지요소라서 이게 없이 + 엇박으로 패턴 나온다 그러면 그 때부턴 정말 운으로 게임하는 느낌이 강하다는거죠. 이게 정말 중요한거라고 보는데 과연 만든이들이 그렇게 생각했을지 ㅎ 생각했다면 아마 안넣었겠죠.
23.09.21 16:11

(IP보기클릭)121.138.***.***

개인적으로는 락사시아 1페이즈가 참 그랬는데, 이게 딜로 밀어붙여서 쉽게 해결되는 페이즈긴 하지만 패턴을 파훼한다고 했을때 다음패턴이 나오고 안나오고가 이지선다인 경우가 유독 많이 보이더군요 하나정도 있는거야 그러는데, 꽤 보이니까 이게 이다음에 안전하게 공격할 수 있는 타이밍인지 확신이 없던 ㅋㅋ 그렇게 큰 대검을 갑자기 방향바꿔서 쓱 땡기고 바로 내려찍어 버리다니..
23.09.21 16:27

(IP보기클릭)211.199.***.***

전반적으로 공감합니다. 엇박 공격, 퍼가 판정, 몹들 피통... 피로도가 크긴 합니다ㅜㅜ
23.09.21 17:01

(IP보기클릭)106.101.***.***

퍼펙트 가드가 좀 미묘하죠 어려움에 비해 리턴은 적고... 시뻘건 공격은 중반이후엔 회피하기도 빡빡해 사실상 퍼가는 강제되고 ;;;;
23.09.21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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