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 1100이상 올리면 버그 수준으로 대미지 상승 효율이 똥이 되는데요
왠지 느낌이 이거 버그가 아니라 팀닌자 의도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공격력이 대미지 증가%보다 효율이 너무 월등해서 대성자로 공격력 몰빵하면 게임 터질 정도로 딜이 올라갈듯 하니 일부러 막아 놓은 느낌...
여하튼 이런 밸런스 형태가 팀닌자 의도라면
대성자를 공격에 모두 투자해서 공격력 1100 맞추고
현재 공격력 악세를 대미지 %나 기세 대미지 %가시는게 훨씬 강력해집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어짜피 행운 1000넘겨도 행운 500이랑 드랍율 체감이 1도 안되기에
차라리 이런 형태로 셋팅하셔서 사냥 속도를 올리시는게 훨씬 도움이 되실거예요
실제로 제가 공 35 x 2 + 공 14 악세 있는데
대성자 스텟 공격력 투자하면서 이 악세 빼버리고 전부 %댐증으로 셋팅 갈아버렸습니다
피눈물나게 공격력 악세 파밍을 했는데 현재 메타 기준으로는 전부 똥이 되어버렸네요
대성자 레벨 엄청 높이면서 끝을 보실분은 공격력 악세 파밍이 현 메타에선 필요가 없으니 1~2주 패치 되는지 보시고 파밍하셔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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