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공략/팁] [PVP] 주의! 엘든링, 캐스팅 캔슬 글리치의 재림??? [3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90894)
11 | 38 | 12734 | 비추력 115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8
1
 댓글


(IP보기클릭)192.203.***.***

BEST
캐스팅 캔슬의 경우 이 게임 발매된지 한 4년 뒤에야 밝혀졌고 암암리에 사용되다가 공개적으로 정보가 풀린게 작년...입니다 프롬은 아예 모를거에요
22.03.21 20:36

(IP보기클릭)14.52.***.***

에스트랑 무기스왑 글리치는 고친거 같아서 이것도 막혔구나 했는데... 안막았군요
22.03.21 20:33

(IP보기클릭)192.203.***.***

BEST 칸다군
캐스팅 캔슬의 경우 이 게임 발매된지 한 4년 뒤에야 밝혀졌고 암암리에 사용되다가 공개적으로 정보가 풀린게 작년...입니다 프롬은 아예 모를거에요 | 22.03.21 20:36 | |

(IP보기클릭)211.246.***.***

칸다군
이번에 불의 대죄도 전기만 고치고 기도로 거는건 안막았죠 프롬은 그냥 시끄러운것만 대충 막아요 닼3에도 신성한 불이라는 잡기 주문이 있었는데 이것의 도트딜에 무기공격력을 적용시키는 버그가 있었는데 그걸 막았어요, 그런데 발동 트리거를 조금만 바뀌니까 그대로 적용이 되었죠. 능력이 부족해서든 관심이 없어서든 프롬은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하진 않아요 | 22.03.21 21:18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아는 분 중에 게임 만드는 쪽 분한테 보여주니까 다크소울3 코딩 그대로 썼는데 특정 조건문만 달아서 만든거 같다고 하더군요... 재활용을 하니까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남 | 22.03.21 21:22 | |

(IP보기클릭)211.246.***.***

진돌JINDOL
사실 모션 복붙인데서 다 터질거라고 예상은 했어료 | 22.03.21 21:25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그저 씁쓸 | 22.03.21 21:29 | |

(IP보기클릭)211.246.***.***

진돌JINDOL
근데 예상보다 다채롭네요 | 22.03.21 21:30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어떤게요? | 22.03.21 21:31 | |

(IP보기클릭)211.246.***.***

진돌JINDOL
발동트리거의 원리자체는 비슷비슷한데 나타나는 현상들이 천차만별이니까요. 진짜 전작 글리치들의 선례가 너무 많은데 발동 트리거는 다 답습하고 오히려 더 추가되고, 스킬들의 위력은 올라가서 더 미친결과가 나오니까요 | 22.03.21 21:37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아아 네 맞아요 그러니까요 | 22.03.21 21:39 | |

(IP보기클릭)183.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하겠네요 진짜 이제 성배병캔슬만 튀어나오면 세기말 닼3 침입 환경 꼬라지가 나겠군요
22.03.21 20:33

(IP보기클릭)192.203.***.***

Kaldwin
이미 성배병 캔슬 방법은 나왔습니다 다만 치명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공유하진 않겠습니다 | 22.03.21 20:37 | |

(IP보기클릭)183.109.***.***

진돌JINDOL
아니....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에캔으로 그렇게 서로 물고뜯고 싸울때 그래도 다들 기본적인 전제가 '프롬이 아직도 닼소3 패치를 계속 하는 중이었다면 당연히 에캔을 없앴긴 했겠지' 였는데 패치도 아니고 차기작에 그대로 남겨두고 있다니 이게 뭔ㅋㅋㅋㅋㅋㅋㅋㅋ | 22.03.21 20:47 | |

(IP보기클릭)192.203.***.***

Kaldwin
다만 이전처럼 대놓고 쓰기가 좀 힘들게 되어있더군요 그나마 그게 위로라면 위로 | 22.03.21 20:50 | |

(IP보기클릭)211.246.***.***

Kaldwin
닼3 에캔은 피1이 남았어도 0.5초만 판단 늦어도 상대가 풀피 되는거라면 엘든링 에캔은 그정도는 아니고 사냥새등으롳달라붙을 수 있어섳좀 나아보이더라구요 똑같이 치명적이긴 하지만 | 22.03.21 21:26 | |

(IP보기클릭)14.32.***.***

오 분석을 잘하세요+_+ 다음 패치에 뜨겠군요
22.03.21 20:34

(IP보기클릭)192.203.***.***

루리웹-3702072873
네 무조건 패치해줬음 하네요 평타 모션 때는 연계 플레이 일환으로 잘 사용되는데 대시공이나 롤링어택 2연속 주문 사용시에 이런일이 생겨버리네요 | 22.03.21 20:38 | |

(IP보기클릭)118.33.***.***

발광 맞기만해도 머리 쥐어뜯던게 버그였나보네요 그냥 개사기구나 했었는데
22.03.21 20:39

(IP보기클릭)192.203.***.***

타우렌칩턴
아 표현이 잘못 됐네요 버그 수준으로 강력하다고 적을거였는데; 고쳐야겠다 | 22.03.21 20:45 | |

(IP보기클릭)121.170.***.***

엘든링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욤? : )
22.03.21 20:51

(IP보기클릭)192.203.***.***

雪花
많이 하지는 못하구요 남들 하는거나 깔짝이며 보고 있네요 ㅇㅅㅇ | 22.03.21 20:53 | |

(IP보기클릭)118.32.***.***

여러 버그나 글리치같은게 날뛰는 환경이 지금까지 한두번 있던건 아니지만 엘든링은 그 가지수가 좀 많은거 같습니다. 패치로 빠르게 고쳐줬으면 하네요.
22.03.21 20:54

(IP보기클릭)192.203.***.***

루리웹-4265281032
다크소울 시리즈보다 전체적으로 데미지들도 다들 높아서 밸런스가 더 민감한 이슈가 될 거 같네요 | 22.03.21 20:55 | |

(IP보기클릭)210.179.***.***

쯥. 이걸 시스템적으로 활용해서 약한 마법들을 캔슬콤보로 쓸 수 있게 한다던지 하면 좋을텐데 뭐 프롬이 그런 쪽으로 머리를 굴릴 것 같진 않군요
22.03.21 20:55

(IP보기클릭)192.203.***.***

별찍는별
프롬이 의도한게 연계 플레이이구 실제로 마술하고 기도 둘 다 연계 플레이가 됩니다 근데 시스템 문제로 필요 이상으로 선딜이 줄어드는 비정상적 상황이 연출된겁니다. 제가 본문에 적었듯이 본래는 적당히 빠른 연계 콤보가 되야하는건데 그게 아니게 된거죠 평타에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연계를 문제가 되는 대시공, 롤링어택, 2연속 사용에도 적용하면 괜찮아질겁니다 | 22.03.21 20:57 | |

(IP보기클릭)210.179.***.***

진돌JINDOL
아 다시 읽어보니 의도적인 콤보가 설계된 주문들이 있었군요? 아직 버프류만 주로 쓰다보니 공격스펠 연구를 못해서... 그렇담 글리치문제만 해결하면 꽤 재밌는 공방이 가능해질 것 같군요 | 22.03.21 21:03 | |

(IP보기클릭)192.203.***.***

별찍는별
네 마술 쪽에선 아직 이런 버그 이야기가 안나오는데 기도는 왜... | 22.03.21 21:04 | |

(IP보기클릭)14.48.***.***

역시나 글리치 같은건 게임엔진 자체를 바꿔야 고쳐질거 같네요
22.03.21 21:04

(IP보기클릭)192.203.***.***

루리웹-1896712224
같은 게임 엔진이라도 코딩을 새롭게 하면 문제가 안될 거 같은데 프롬이 매번 재활용을 하다보니 이런 문제들도 그대로 답습하는 거 같습니다... | 22.03.21 21:08 | |

(IP보기클릭)211.36.***.***

사람들이 글리치 좀 안 썼으면 좋겠어요. 이건 기술이 아니라 걍 PVP 생태계 파괴야...
22.03.21 21:2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92.203.***.***

DWa
지금 글리치도 글리치지만 글리치 수준의 너무나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나 빌드도 문제가 많아서... 프롬이 다음 패치 때 이걸 감당이나 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진짜 | 22.03.21 21:23 | |

(IP보기클릭)211.246.***.***

DWa
전 솔직히 말해서 다 파헤쳐졌으면 좋겠어요 일단 나중에 터지더라도 다 막아놓기는 하게 하르페도 옛날부터 개사기였는데 조명 안돼서 결국 고리도시에서 상위 호환인 녹낫이 나왔죠 결국 손 놓은 뒤라서 고쳐지지도 않았고 활글은 뭐 ㅋㅋ | 22.03.21 21:28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차라리 초장에 나올거 다 나와서 고침 받는게 진짜 낫죠 나중에 차기작 만든다고 엘든링 손 놔버릴때 오면 더 문제 될테니까요 | 22.03.21 21:30 | |

(IP보기클릭)211.246.***.***

진돌JINDOL
진짜 온갖 핵 다쓰는 녀석들마저 안쓰던 대궁글리치 ㅋㅋㅋㅋㅋㅋㅋ | 22.03.21 21:31 | |

(IP보기클릭)192.203.***.***

극극심해어
하 쒸... ㅋㅋㅋㅋ | 22.03.21 21:31 | |

(IP보기클릭)59.15.***.***

모든 경우의 '모션 캔슬 불가' 로는 해결이 안되는 문제인가요? (자세한 원리는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떨어져 착지 후 구르기로 낙하 경직마져 취소가 안 되게 바뀌었는데 구지 다른 모션에 캔슬이 가능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2.03.21 22:44

(IP보기클릭)125.139.***.***

이구아나
착지 후 낙하 구르기가 닼3만큼 널널하진 않지만 간간히 되는거보면 아예 불가능은 아니에요 애초에 선입력이 가능한 순간 모션 캔슬도 따라올 수 밖에 없습니다 | 22.03.21 23:07 | |

(IP보기클릭)175.223.***.***

하.. 마법류스킬이 너무빨리 시전돼서 당황했는데 버그였군요 어쩐지 너무발동이 빠르다했는데 너무들하네 다들 저거쓰던데
22.03.28 09: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엘든 링 밤의 통치자

평점
6.1
장르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5.05.30 (PC)
[출시] 2025.05.30 (PS4)
[출시] 2025.05.30 (PS5)
[출시] 2025.05.30 (XBOX ONE)
[출시] 2025.05.3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