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은 느낌은 3은 동양적 6은 서양적 이미지로 보입니다.
▲ 128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8.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cb4b158488.jpg)
▲ 플레이때는 콧방울이 화장대보다 크게 보이게 나와서 폭을 중간에서 32 줄였어요.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10.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f7a3158488.jpg)
▲ 표정은 약간의 미소가 보이게 중간에서 웃는쪽으로 32 올리기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13.jpg](https://i1.ruliweb.com/img/22/03/03/17f4fd73cb3158488.jpg)
▲ 턱의 발달이 적어야 젊어 보이므로 윗턱은 모두 중간에서 32 다운~
커마의 기본은 모든 수치를 중간값(128)에 놓고 시작하는것입니다.
이유는...
수정하는 부분의 변화정도가 클때 주변부위가 같이 따라오면서 변하는 커마의 특성때문입니다.(소울123 공통특성)
주변부위가 이미 중간값이면 수정하는 부분의 주변부가 따라가면서 원치않게 변하는 정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는 부분의 조절도 너무 양극으로 설정 하지말고
64~192 정도 내에서 하는게 주변부의 변화를 적게 할 수 있습니다.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1.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46bc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2.jpg](https://i3.ruliweb.com/img/22/03/03/17f4fd6599e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3.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6dbb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4.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8319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5.jpg](https://i3.ruliweb.com/img/22/03/03/17f4fd695ee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6.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a812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7.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6b988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9.jpg](https://i3.ruliweb.com/img/22/03/03/17f4fd6dcd2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11.jpg](https://i3.ruliweb.com/img/22/03/03/17f4fd70c79158488.jpg)
![[커마] 엘든링 커마 짧은팁 (대부분은 중간값)_12.jpg](https://i2.ruliweb.com/img/22/03/03/17f4fd726df1584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