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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스팀) 40시간 돌파 몬헌 입문 몬린이 현황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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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0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코코네
오, 수면참으로 유튜브 검색해보니 나왔습니다.. 거리조절은 딱붙었다가 뒤로 한바퀴구르면 되는군요. 다음에 한번 잘 써먹어봐야겠네요. 폭탄 활용법도 감사합니다. | 23.10.05 12:15 | |

(IP보기클릭)59.30.***.***

타겟 카메라를 주로 씁니다. 록온이 맘에 든다 하시면 그대로 쓰면 되긴 합니다만, 시점을 강제로 몬스터에 맞추기 위해 내 의지와 상관 없이 카메라가 돌아가는걸 좋지 않게 생각하는 유저가 좀 더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면참은 윗 댓글 분이 잘 이야기 해주셨고 맹우가 자고 있는 몬스터에게 폭탄을 까는 것도 역시 수면참 때문입니다. 몬스터가 잠들었을 때에 최초로 들어가는 한 방이 꽂히면서 폭탄을 같이 터트려주는 식의 수면참을 구작들에서 오래된 헌터들이 많이 활용해왔고, AI 맹우들에게 그걸 탑재해서 '맹우들은 너의 수면참까지도 케어해줄 수 있는 유능한 존재' 라고 인식되게 하고 싶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현재 수면참은 몬스터 앞에서 소폭 등으로 헌터가 능동적으로 강한 기술을 때릴 각을 만드는게 일반적이라, 맹우의 폭탄이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죠. 맹우의 폭탄을 피해서 수면참각을 보시거나, 상황에 따라서는 완전히 피해서 몬스터의 꼬리쪽으로 가서 수면참을 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맹우들은 정해진 상황에 정해진 행동을 하는 녀석들이고, 그걸 바꿀 방법이 없으면 유저가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행동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23.10.05 14:57

(IP보기클릭)211.104.***.***

Jenu
타겟을 많이 쓰시는군요. 저도 다시 한번 타겟 카메라도 사용해보고 취향에 맞게 설정해야겠네요. 썬브와서 참 좋은게 맹우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AI도 좋고 솔플하면서도 멀티하는 느낌이네요. | 23.10.05 17:32 | |

(IP보기클릭)106.101.***.***

저도 라이즈로 입문하고 록온이었는데 결국 타겟으로 가게 되더라고요.
23.10.06 16:00

(IP보기클릭)211.104.***.***

SenesQ
네, 저도 열심히 타겟으로 연습중입니다! 하다보니 나름 적응되네요! | 23.10.06 16: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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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라이즈

평점
9.4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SWITCH,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캡콤


유통사
캡콤, 게임피아
일정
[출시] 2021.03.26 (SWITCH)
[출시] 2022.01.13 (PC)
[출시] 2022.06.30 선브레이크 (PC)
[출시] 2022.06.30 선브레이크 (SWITCH)
[출시] 2023.01.20 (PS4)
[출시] 2023.01.20 (PS5)
[출시] 2023.01.20 (XBOX ONE)
[출시] 2023.01.20 (XSX)
[출시] 2023.04.28 선브레이크 (PS4)
[출시] 2023.04.28 선브레이크 (PS5)
[출시] 2023.04.28 선브레이크 (XBOX ONE)
[출시] 2023.04.28 선브레이크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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