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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계의 통솔자 노회복스킬 6분 26초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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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46.***.***

내려찍기가 무식한건 당연히 알고있지요. 다만 기술달인과 일반 비기해방 세모 공격을 섞어서 마무리 딜로 넣는것도 좋다는 거에요. https://youtube.com/shorts/pug_iqDuolQ?si=KqZ8hSNE6a7ojmaw 엘더골렘에서 제가 넣은 콤보인데 첫 공격에서 마무리 내려찍기까지 영상 편집기로 체크하면 8초 걸립니다. 이후에 강타 내려찍기 한번 더 넣을 수 있는데 엘더골렘 체력이 못 받아줘요. 아마 이 콤보 그대로 넣어도 죽을거 같아요. 올린 영상에서 길가메시 버스트 터지고 첫타부터 마지막까지 10초가 걸리는데 ATB 수급하면서 시간을 조금 까먹는거 같습니다. 물론 파를 유지하면 이후에 지속딜이 가능한 잇점이 있지만요.
24.06.08 00:25

(IP보기클릭)211.46.***.***

컹컹서비스
제가 일전에 언급한거 같은데 엘더골렘 스탑 한 타임에 비기해방 파 유지상태로 내려찍기만 해서 잡지를 못했습니다. 제가 미숙한것도 있겠지만요. 그래서 바뀐게 콤보 시작전에 일반 비기 해방으로 바꾸고 내려찍기랑 비슷한 대미지의 장타러시, 폭렬권을 사이클에 넣어서 딜과 ATB 수급을 하니 스탑 한 타임에 엘더골렘을 눕혔습니다. | 24.06.08 00:32 | |

(IP보기클릭)211.46.***.***

컹컹서비스
혹시나해서 티파로 엘더골렘 테스트해보니 스탑 한타임에 잡히긴 하네요. 일전에 장타러시 파 / 폭렬권 파를 사이클에 넣었다가 엘더골렘이 죽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 24.06.08 01:01 | |

(IP보기클릭)175.116.***.***

컹컹서비스
제가 방식이 틀렸던가 잘못된 영상으로 심기를 건드린듯합니다 제뜻은 2라운드 3라운드 4라운드 5라운드 버스트타임 딜찍할때 굳이? 였던겁니다 기술달인 마테를 활용하고싶어하시는듯한데 그역시 굳이? 였던거에여 손을 좀더 사용해서 장타러시 폭렬권 쓰는것까진 일전에 제가 말씀들인대로 개인취향이라고도 말했던듯해여 근데 어제 봤던 댓글을 보면 기술 달인을 활용하고싶어하시는데 제생각은 장타러시파 상태에서 2초도안걸리는시간에 2칸을 채우는데 기술달인을 크게 신경써야하는건가였어여 그래서 보여드리고 싶었던거에여 2 3 4 5라 모두 1번은 버스트상황을 만들었으며 게이지와 사이좋게 피통을 밀고있는걸 확인하실겁니다 ATB가 부족하지도 않고여 그래서 가장 간단한 콤보지만 op밸런스인 티파는 딱히 기술달인을 의식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린 취지였는데 딜이 이게 더 좋아 저게 더 좋아 그런뜻은 아니였습니다 또한 버스트상황에 폭렬권까지 사용해서 배율뻥티기하면서 딜을 했는데 몹이 살아있다? 그다음 현자타임 수초의 발생과 계속 같은 패턴으로 ATB수급 내려찍기반복과 추천을 한다면 어느걸 하시겠나여? 그런겁니다..ㅠ 본인 자유이지만 대중적인걸 추천했던거라.. 엘더골렘 이따 한번 잡아보지요 .. 사실 제 라이브 보신분들은 아실텐데 제기준으로 먼저 설명드림 개돌해서 내려찍기 4회인가 5회로 기억합니다 | 24.06.08 06:16 | |

(IP보기클릭)211.46.***.***

kd0123
엘더골렘 스톱 한타임에 눕히는거 확인했습니다. 비기해방 파 의 세모 공격을 사이클에 넣어서 딜이 조금 부족했던거 같아요. 제가 이계나 우정등 장시간 전투 배틀 시뮬레이터를 솔플로 할정도의 실력이 안되서 대부분 레전드 솔로에 기준이 잡혀있습니다. 한 라운드에 수초면 끝나는 구성이잖아요. 그래서 콤보도 단시간 전투에 맞춰져 있어요. 뒤를 도모하는 콤보가 아닌 모든걸 소진하는 마무리식 콤보죠. 일전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길가메쉬는 제가말하는 딜링으로 원버스트 60~80%뿌니 못깝니다 결국 짤딜로 마무리해야하지만 컹컹님이 말씀하신 비기해방으로 바꿔서 콤보를 사용하시면 조건도 잘맞아서 ATB2칸확보하고 비기해방바꾸면서 기술달인 터져주면 50%빼면 잘뺄거 같단생각이 드네여 비기해방 파 2단계 상태를 유지하면 딜타임 종료 후 뒷 상황에 대처가 유연하다 라고 하셨으면 저도 인정하고 말았을거에요. 나름 짱구 굴려서 생각한 콤보가 그건 딜도 구립니다. 라고 말씀하시니 한번이라도 일반 장타러시 / 폭렬권넣은 콤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거였어요. 제가 당장 이계 솔플로 검증해 볼 수 있는 실력이 없어서요. ㅠㅠ | 24.06.08 07:29 | |

(IP보기클릭)175.116.***.***

컹컹서비스
항상 평균적인 피지컬 눈높이에서 기존 공략들+ 분석으로 좀더 유연한 공략을 하시는거 잘 보고있습니다 말씀하신거처럼 제가 길가메시를 예시로 들었을때로 설명드려볼께여 장타러시 - 폭렬권 - 비기해방 - 폭렬권 이게 제기억이 맞다면 최대 7히트로 기억을합니다 조건충족시 물론 중반부터 9999 대미지로요 쉽게 요약하자면 폭렬권 3~4번째부터 9999 대미지가 들어갈거에여 반대로 내려찍기역시 6히트로 9999대미지는 2~3번째부터 가능한 대미지입니다 조건을 크게 따지지 않는 빌드구요 버스트기간한정으로 비슷하던가 조건 불충족시 내려찍기가 우세한건 원하신다면 확인가능하십니다 비기해방으로 바꿔서 장타러쉬와 폭렬권으로 바꾸는게 지금 제 상황에선 딱히 어려운건 아니니깐여 하지만 문제는 다음 부분에 있습니다 폭렬권마무리를 하게된다면 비기해방 상태는 "강타"상태가 되므로 ATB 2칸을 확보해 "장타러쉬"상태로 올려야 비기해방 버프인 공격력증가버프까지 받을수있기때문에 그 과정의 현자타임이 존재하게 됩니다 최단으로 올릴수있는 방법이 평타 - 강타 - 모션캔슬 가드 - 가드인데 지금의 저도 평강타캔슬 가드는 힘듭니다 가드를 빠르게 두번눌러줘야하는데 딜레이가 아예 없진 않아서 가드가 않될때가 많거든여 하지만 "장타러시파"상태에선 이런 현자타임이 없어지기때문에 제가 추천했던 이유이고여 말씀하신것처럼 레전드에선 딱히 필요없는 부분이라 편한 딜방식을 고수하시면 될듯합니다 이계는 4라운드부터 몹피통이 10만을 넘는걸로 알고있기때문에 솔플 검증을 희망하신다면 어드밴스모드로 소환수전 솔플로 오딘이나 타이탄으로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여 (참고로 제기준 원버스트 킬이 나오긴합니다) 결과로 말씀드림 두공격방식은 딜링은 큰차이 없어보이지만 이후 남은 피통 상대할때의 피로도차이가 날거라고 예상이 되네여 | 24.06.08 08:40 | |

(IP보기클릭)175.116.***.***

kd0123
끝으로 겐지의 토시를 기용하면 배율증가가 20 15씩되는 컹컹님이 말씀하시는 빌드가 딜이 좀더 나올수있으나 분노버프없는상태에 내려찍기가 상당히 안습하므로(3000~4000) 강타로 5%씩 올려선 버스트 끝나기전까지 9999 볼지 모르겠기에 중후반부터 9999를 넘어서는 폭렬권 빌드가 압승입니다 | 24.06.08 08:46 | |

(IP보기클릭)211.46.***.***

kd0123
이론상이니깐 실전이랑 다를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비기해방 전환을 초입에 넣는게 아닙니다. 길가메시 버스트에서 단순하게 스킬 1부터 시적이라고 할때 길가메시 버스트 정권찌르기 - 내려찍기 - 네모 꾹 두번으로 ATB 2칸 수급 내려찍기 - 비기해방(기술달인 공짜) - 내려찍기 장타러시 - 비기해방 - 장타러시 - 폭렬권 - 정권찌르기(기술달인 공짜) - 내려찍기 이후에 네모 꾹 내려찍기 한번 더 되는데 버스트 시간이 여기까지 갈지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생각한 버스트시 ATB 모두 소진해서 넣는 콤보는 이렇습니다. 두번째 ATB 수급을 장타러시 - 폭렬권으로 가는거죠. 기술 달인 효과는 덤이구요. | 24.06.08 09:55 | |

(IP보기클릭)211.46.***.***

컹컹서비스
계산기 두드려보면 영상과 같은 상황이라면 정권 - 내려찍기 - ATB 2칸 수급 - 내려찍기 - 비기해방(공짜) - 정권or내려찍기 - 장타 - 폭렬권 이 안으로 끝날거 같네요. | 24.06.08 10:00 | |

(IP보기클릭)175.116.***.***

컹컹서비스
안타깝지만 저 콤보는 버스트시간이 모자릅니다 항상 노력하시는건 재미있게 즐기신단건 알고있습니다 끝에 2~3스킬 못사용한단 기준으로도 시작점이 ATB 2칸확보입니다(조건이죠..) 방금 제가 순수하게 두 빌드 딜량을 타이탄 샌드백으로 진행한게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버스트시 소닉블레스트사용으로 1칸 소비상태로 진행하였으니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제 말이 이해가 않되신다면 테스트해보세여 ㅠ 컹컹님 공격빌드를 무시하고 않좋다고 하는건 아니지만 어디까지나 서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했던거고 그 과정에서 뭔가 의견대립형태가 된듯한게 안타깝네여 | 24.06.08 10:03 | |

(IP보기클릭)211.46.***.***

kd0123
저게 다 들어간다는건 아니에요. 사이클이 저렇다는거고 스킬 대미지만 계산해도 그 전에 죽겠죠. 저도 실전이랑 이론이랑 다르다는건 익히 알고있죠. 생각되로 다 된다면 진짜 개쩌는 레전드 솔로 영상 뽑았을거에요. ㅎㅎ | 24.06.08 10:06 | |

(IP보기클릭)175.116.***.***

kd0123
평-강-내려찍기 사용하는제가 왜 기술달인을 사용하는지 이유를 말씀 안드렸네여 컹컹님말씀대로 저 보편적인 빌드가 기술달인 사용하는이유는 소닉블래스터사용과 백플립으로 인한 공짜 ATB입니다 딱히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긴하지만 가끔씩 터지는 공짜 ATB는 언제나 감사하죠..ㅎ 애초에 컹컹님 빌드를 무시한게 아니고 제가 말하고자했던부분은 기술달인을 활용한 효율적 딜링을 생각하시는게 저는 약간 다른 의견이였던거 같습니다 어차피 2초도않되는시간에 2칸을 채우는데 굳이 그것까지 생각하면서 빌드를 짜시는게 너무 피곤해보였거든여 | 24.06.08 10: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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