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4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대규모 패치도 했는데... [3]


profile_image


(21339)
0 | 3 | 1239 | 비추력 733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72.225.***.***

저도 그부분 매번 확인 중인데, 확장팩 전에도 그렇고 프레임생성은 비활성화 된 채로 방치된적이 더 많았던것 같네요. 다른 게임에서는 잘만 적용하는데 디아만 이런걸 보면 해당 기술에 대한 이해도나 활용 기술이이 부족한건 분명 한 것 같습니다.
24.10.18 14:20

(IP보기클릭)121.162.***.***

프레임생성은 둘째 치고 뭔가 확팩 전에 DLSS끄고도 140 이상 잘 유지헀었는데 지금은 좀 급락하는 폭도 있고 뭔가 안정적이지않네요
24.10.18 16:35

(IP보기클릭)211.234.***.***

그게 그래픽카드 제조사와도 합이 맞아야하는거라 협조안해주면 버그 잡기 어려울거에요 무엇보다 그거 말고도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아서 그럴겁니다
24.10.18 18: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디아블로 4

평점
6.4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출시] 2023.06.06 (PC)
[출시] 2023.06.06 (PS4)
[출시] 2023.06.06 (PS5)
[출시] 2023.06.06 (XBOX ONE)
[출시] 2023.06.06 (XSX)
[출시] 2024.10.08 증오의 그릇 (PC)
[출시] 2024.10.08 증오의 그릇 (PS4)
[출시] 2024.10.08 증오의 그릇 (PS5)
[출시] 2024.10.08 증오의 그릇 (XBOX ONE)
[출시] 2024.10.08 증오의 그릇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