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2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파쿤람 원래 사가트 아니었을까요..? [3]


profile_image


(5682969)
1 | 3 | 938 | 비추력 461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22.232.***.***

게임이 버전업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엔진 또한 바뀌기 때문에 캐릭터 자체 모델링을 그대로 재탕하지는 않을 겁니다 6는 자체 엔진, 태그 2는 PS3 기판에 그 엄청난 캐릭터를 우겨넣기 위해 하복 엔진으로 탈바꿈과 모델링을 전체 갈아엎었고, 7부터 PC 기반 개발 및 언리얼 엔진 노선을 타기 시작하면서 모델링 또한 한차례 갈아엎어졌습니다. 그마저도 시즌 후반 DLC 캐릭터들은 모델링 수준이 기존 캐릭들에 비해 궤를 달리해집니다. 대표적으로 쿠니미츠, 파쿰람, 리로이 등
24.11.11 09:43

(IP보기클릭)220.65.***.***

레이턴비
그렇군요 의견 잘 들었습니다 파쿤람을 보니 사가트가 생각 나더라구요 ㅎㅎ; 엎어진 철권 vs 스파 다시 추진되면 좋겠네요 아니면 철권 vs 킹오파도 좋고 ㅎㅎ | 24.11.11 16:14 | |

(IP보기클릭)122.32.***.***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죠. 전 그것보다 파쿰람이 원래 키가 엄청 크게 설계 되었었는데 막상 적용하다가 잘 안되서 키를 줄여서 머리작고 이상한 체형이 되었다고 해서 원래 의도대로 키 엄청 큰 파쿰람이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24.11.25 02:1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철권 8

평점
9.2
장르
격투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4.01.26 (PC)
[출시] 2024.01.26 (PS5)
[출시] 2024.01.26 (XSX)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