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약보잘쓰는 아키라가 까다롭죠.
하짠이랑 회피 노리고 브래드의 하이킥을 가끔쓰는데 이문후 수하붕추 쓰는 아키라가 있길래 걸렸구나 이놈!! 했는데 하이킥은 헛발질에 수하붕추 노멀히트 ...
세상 억울함에 트레이닝모드가서 체크해봤는데
정위치 한정으로 1,0,-2-3-4-5-6-7까지 하이킥이 죄다 헛발질이 됩니다. 첨에 -4에서만 확인해서 마보같이 모션탓인가 했는데 마보보다 더 심한데요?
수하붕추가 원래부터 이랬던건지.
이문약보잘쓰는 아키라가 까다롭죠.
하짠이랑 회피 노리고 브래드의 하이킥을 가끔쓰는데 이문후 수하붕추 쓰는 아키라가 있길래 걸렸구나 이놈!! 했는데 하이킥은 헛발질에 수하붕추 노멀히트 ...
세상 억울함에 트레이닝모드가서 체크해봤는데
정위치 한정으로 1,0,-2-3-4-5-6-7까지 하이킥이 죄다 헛발질이 됩니다. 첨에 -4에서만 확인해서 마보같이 모션탓인가 했는데 마보보다 더 심한데요?
수하붕추가 원래부터 이랬던건지.
버추어 파이터 5 레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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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격투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PC,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용과 같이 스튜디오 |
유통사세가일정[출시] 2025.01.28 (PC)[출시] 2025.10.30 (PS5) [출시] 2025.10.30 (X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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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ille 그나마 가능한 가설이 말씀하신내용대로인데 이게 발위치바꾸면 지속 상관없이 칼같이 카운터로 들어가더라고요. | 25.03.08 1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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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들면 역위치에서 호박 가드(-3)후 수하도 역위치면 카운터이문가드(+5)후 수하도 카운터 발동하는거보면 지속이전에 모션까지도 카운터 판정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범위가 8프레임차인데 카운터로 들어가니) 근데 정위치면 죄다 수하가 노멀로 이깁니다. 어ㅔㄻㄹㅇ,밍;ㅣ,ㅁ;ㅣ, | 25.03.08 10: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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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재현율 100%라. 버그는 아닌거 같아 이게 fs때부터인지 아니면 es넘어오면서 손대다가 미스난 부분인지가 궁금하네용. | 25.03.08 11: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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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해져서 이래저래 확인해봤는데 일단은 마보가 앨보나 옆차기 피하는거처럼 모션 때문으로 보입니다. 수하가 나갈때 앞발 반대쪽으로 머리를 살짝 숙이는데 이게 우연히 하이킥 나오는 반대쪽으로 숙여져서 피격이 안되는거 같네요. es나 revo에서 캐릭터 모델링이 살짝 바뀌면서 짱구가 고쳐졌다던가 해서 영향을 받았을수도... 역위치에서는 하이킥 나오는쪽으로 머리를 숙이다가 바로 허벅지에 맞는게 보입니다. (원래는 저러면 브래드 허벅지가 되려 작살날거 같지만 여튼..) | 25.03.08 22: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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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저자신에게는 마보같은거야 암시를 거는데 모션덕에 중단을 씹는 마보와 다르게 하단치는사람들 잡으라고 준 특상을 저 광할한 프레임으로 씹으니 억울함에 세가만 욕하게됩니다. 마보정도로 적은 프레임이면 차라리 이해라도 . | 25.03.08 22: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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