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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번작 난이도 상승 영향 세세한 부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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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247.***.***

익스할꺼면 개조보너스 무기지형S는 최우선 인듯해요.. 딜량차이가 어마어마함 ㅋㅋㅋ 그리고 인공지능이 옛날보다 발전한걸 느낀게 같은유닛의 같은턴수, 같은칸에서 딜을맞아도 섬광 안걸었을땐 공격해오는데, 로드하고 섬광 걸어노니까 근처에 때릴수있고,약한적을 공격하러 가더라구요 ㄷㄷ
25.09.05 22:36

(IP보기클릭)106.101.***.***

넴드급 애들중에 일정 기력이면 일정확률로 순간이동으로 공격 피하더군요. 필중걸어도 ㄷㄷ
25.09.06 00:51

(IP보기클릭)175.112.***.***

개조랑 캐릭터키우는거를 크레딧으로 통일시킨것도 미세하게 영향 줬다고봅니다
25.09.06 10:26

(IP보기클릭)39.118.***.***

전 초반에 기력이 진짜 안올라서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기력 올릴 수단도 없는데, 아군이 격추한다고 나머지 인원 기력도 안올라가게 바뀌어서 기력 낮은 애들은 기력 10올리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 어려웠습니다. 근데 초반 지나니 기력 올릴 수단이 많아져서 할만하더라구요.
25.09.06 1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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