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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스포일러] 아주 잠깐 잠깐의 힌트와 함께 3회차 클리어 소감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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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32.***.***

전 아야네오2인데 UMPC로도 잘된다는 게 정말 좋았네요+_+
23.10.09 19:50

(IP보기클릭)112.169.***.***

스태거가 있음으로 인해서 근접무기가 실전성이 생긴부분도 있어서 나쁘진않다고 봅니다 에너지 계열무기는 데미지가 애초에 실탄보다 높아서 스태거없이 플레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거라 어셈블리에 따른 특장점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23.10.09 22:40

(IP보기클릭)220.88.***.***

원거리 FCS가 장식느낌인 것과 스태거 의존도가 너무 높게 느껴지는 점 등은 동의합니다. 파츠 추가까지는 어려울테니, 수치조정 만으로라도 밸런스를 더 고쳐주길 기대해봐야겠죠. 도탄에 관해서는 말씀하신 것과 같은 방어력에 따라 도탄당하는 거리가 달라지는 개념이 게임에 이미 존재합니다. "성능 보장 사거리" 말고 "유효 사거리"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3.10.10 04:24

(IP보기클릭)117.111.***.***

스태거는 저도 초창기에 너무 어셈을 강요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하다보니 경량 유저에겐 하나의 빛이 될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경량 AC가 생각보다 어셈을 짜기가 빡빡합니다만 특히 뭔가 쓸만한 화력을 낼 무장을 고르려고 해도 중량 아니면 EN문제로 머릴 쥐어짜는데 낮은 중량이나 EN소모가 적은 무기 중에도 보면 충격량이 솔찮게 나오는 무장이 있다보니 경량도 AP돼지 중량들과 싸워 볼만한 어셈과 작전을 짤 수 있더군요
23.10.10 09:44

(IP보기클릭)112.175.***.***

모든 조합으로 자유롭게 플레이할수 있다, 가 아니라, 상황마다 가장 좋은 정답들 (혹은 절대 안되는 오답들)이 존재하고, 다양한 트라이로 이걸 찾아내는 재미를 느껴라, 라는듯 하네요. 물론 실력이 넘사벽이면 "오답들"로 밀어붙여서 클리어/승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어지간한 실력 또는 실력격차가 나지 않고서는 어렵죠. 이런 의미에서 보면 오히려 스태거는 '오답'을 '정답'으로 만들 그나마의 약간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기믹이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오답으로 구성된 어셈블리로 고군분투하더라도, 어찌저찌 스태거를 유발하면 정답으로 인정받을 수 있으니까요.
23.10.10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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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드 코어 6

평점
9.1
장르
TP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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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23.08.25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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