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1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스포일러) 엔딩3 까지 다 봐서 그간 사용한 기체컨셉이랑 잡담 [4]


profile_image_default


(16358)
1 | 4 | 1910 | 비추력 19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5.242.***.***

엔딩 3개를 다 보셨다구요 벌써요? 와~~ 뉴타입~!!!!!!!!
23.09.19 16:31

(IP보기클릭)118.37.***.***

Esotar
아뇨, 발매일부터 시작해서 여태까지 걸렸으니 올드타입도 아주 구닥다리입니다ㅋㅋ 그래도 퇴근하고 다음날 수면부족으로 출근할 정도로는 푹 빠졌었습니다! | 23.09.19 16:53 | |

(IP보기클릭)118.34.***.***

와, 행거 무장을 잘 보기 위한 컬러링은 정말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 횡무빙 치면 기체가 화면 끝으로 가서 무장들이 제대로 안 보여서 헷갈리는 타이밍이 많긴 하죠 ㅋㅋ
23.09.19 16:53

(IP보기클릭)118.37.***.***

Chaffcutter
사실 진짜로 시인성을 높이려면 좀 더 확 눈에 띄도록 원색을 잡는게 좋습니다. 저래놔도 결국 말씀하신대로 화면 가장자리로 가거나, 폭발광이나 역광때문에 색 분간이 잘 안갈때도 많아서 말이죠ㅋㅋ | 23.09.19 16:55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아머드 코어 6

평점
9.1
장르
TP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3.08.25 (PC)
[출시] 2023.08.25 (PS4)
[출시] 2023.08.25 (PS5)
[출시] 2023.08.25 (XBOX ONE)
[출시] 2023.08.25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