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ockpapershotgun.com/armored-core-6-actually-considered-a-more-open-world-route
Armored Core 6는 실제로 "더 열린 세상 경로"로 간주되었습니다.
게임의 감독과 프로듀서는 상황이 매우 다를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최근 저는 GGRecon 과 함께 Armored Core 6: Fires Of Rubicon 감독 야마무라 마사루와 프로듀서 오구라 야스노리와의 원탁 인터뷰를 통해 곧 출시될 메카 액션 게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대답은 우리에게 게임의 초기 개발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스토리가 어디로 갈지, 그리고 가장 까다로운 너트와 볼트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Armored Core 베테랑에게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Armored Core 6는 오픈 월드 게임이 아닙니다. Elden Ring 의 광대한 세계에 합류한 새로운 FromSoftware 유저라면 약간 놀랄 수 있습니다. 내 미리 보기에서 언급했듯이 Armored Core 6에서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작업을 선택하고 파괴가 필요한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날아가는 기계 용병을 플레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야마무라는 FromSoft가 실제로 게임 개발 초기 단계에서 더 오픈 월드 경로를 따라가는 것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맵 디자인을 위해 [오픈 월드]를 고려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어셈블리 측면, 특히 플레이어가 해당 공간 내에서 이동할 수 있는 방식에 약간의 제한을 두어야 했습니다."라고 야마무라는 말합니다. "따라서 탐험을 위해 설계된 훨씬 더 넓은 오픈 월드 지도가 있다면 플레이어가 AC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자유를 어느 정도 제한해야 합니다."
야마무라는 지도의 범위를 축소하여 기계와 개인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설명합니다. "개인 AC 로드아웃에 대한 표현의 자유와 이러한 맵을 통해 이동하려는 방식을 허용하기 위해 맵 측면에 몇 가지 제한을 두어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결국 더 전통적인 미션 구조와 더 압축된 맵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말이 돼! 초기 Souls 게임에서 얻는 대부분의 움직임은 Sekiro의 점프 버튼이 신선함으로 보일 정도로 대시와 롤입니다. 그런 다음 Elden Ring의 유령 말이 이중 점프와 함께 왔습니다. Armored Core 6으로 전환하면 공중을 날아다니고 여러 방향으로 로켓을 발사할 수 있는 기계를 조종하게 됩니다. AC에서 Limgrave에서 Castle Sol까지의 비행? 5분.
그러나 기계 커스터마이제이션에 대한 강조가 게임을 공원에서 로켓 점프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프리뷰 데모 에서 Juggernaut 보스가 특히 어렵다는 것을 알았고 야마무라와 오구라에게 조언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보스와 미래의 보스는 차고에서 땜질을 장려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허들"이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맞춤형 ID 시스템을 언급했습니다.
야마무라는 "실제로 현재 로드아웃에 대한 자신의 AC 데이터에 대한 커스터마이즈 ID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게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특정 미션이나 보스와 관련하여 문제를 겪고 있는 경우 커뮤니티 토론을 촉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정말 깔끔한 아이디어이고 Soulslike 소환의 부족을 보완하는 아이디어입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다른 게임들로부터 많은 다른 것들과 같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그것은 Dragon's Dogma 에서 다른 사람들의 폰을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합니다.
그리고 Armored Core 6는 오픈 월드 게임이 아니지만, 게임에서 선택을 할 때 여전히 자유의 요소가 있는 것 같습니다. GGRecon은 게임의 보다 선형적인 임무 설정 내에서 밝혀낼 비밀이나 숨겨진 부분이 있는지 묻고 야마무라는 캠페인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예, 게임 중반쯤 챕터 3쯤 되면 다양한 진영, 다양한 기업으로부터 여러 요청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플레이어는 어느 진영을 위해 싸우고 어떤 임무를 수행할지 어느 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선택은 결국 앞으로 캠페인의 분기 경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결정이 궁극적으로 얻게 되는 결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재생 가능성도 그들에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게임 캠페인에 흩어져 있는 숨겨진 부분에 대해 야마무라는 미션 유형에 따라 다르다고 말합니다. 넓은 열린 공간 또는 "대형 구조"의 경우 "잘못된 길을 벗어나 숨겨진 수집품, 숨겨진 캐시를 찾아" 추가 무기나 부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추가 부품의 잠금 해제"의 가능성입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휴면 중인 로봇 왕과 부딪혀 그의 녹슨 팔뚝 사이에 깔려 죽을 것입니다. GGRecon은 또한 FromSoft의 게임 전반에서 주류를 이룬 희귀 무기인 월광검을 볼 수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야마무라와 오구라는 "당신이 직접 플레이해보고 알아내야 할 것입니다."라고 웃으며 말합니다. 그건 아니오가 아닙니다!
이러한 새로운 정보는 Armored Core 6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 그들이 새롭고 영혼 이전의 뿌리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이 오픈 월드가 창 밖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말입니다.

(IP보기클릭)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