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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액션 퍼즐 둘다 난관 클리어 후 소감입니다. (노스포)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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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93.152.***.***

초반부터 빡빡 줏어담고 간파반격 후 무기 스왑 마무리를 습관처럼 쓰면 후반에 무기는 남아 돌긴 합니다. 수리템도 가끔 쓰면서도 3개 이상씩은 항상 들고 다녔고...부적중에 내구 소모 감소 부적도 있어서...문제는 그렇게 들고 다니니까 인벤이 미치도록 모자라다는거죠...
25.09.29 01:05

(IP보기클릭)219.104.***.***

OMGDRAGOON
한번 돌고 나니 어차피 적이랑 다 싸울거 내구도 부적이나 차고 다닐걸 했네요. 저는 인벤은 지구력 유지하는 천과자 빼고는 다 공물로 돌려버렸습니다. ㅎ | 25.09.29 01:12 | |

(IP보기클릭)211.234.***.***

사실 점프스케어 없는 호러 게임이 잘 없을 정도라 ㅎㅎㅎ 진짜 없더라도 제가 무섭게 느끼면 셀프 점프스케어가 ㅠㅠ 전 엔딩까진 아직 좀 남았지만 개인적으로 사힐 리메2보단 훨씬 무섭게 느끼며 진행중입니다. 전반적으로 연출이 훨씬 무섭네요. 사운드 담당도 시리즈 대대로 맡은 야마오카 아키라가 담당하다보니 진짜 무서운것 같습니다. 특히 타이틀 화면 음악은 기존 사힐 분위기가 많이 남아있네요. 액션은 밸런스가 좋다고는 절대 말하기 힘들지만 회피나 카운터공격이 초반엔 얼핏 난이도가 낮아보이는 듯 싶다가 중반부터 보스제외 적들 난이도가 급상승해서 아이러니하게도 밸런스를 강제로 맞추고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이 문제라기 보다 적들 난이도가 갑자기 중간에 확 올라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무기 내구도는 차라리 난관난이도만 설정하고 이야기는 없었으면 좀 나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저는 아직까진 사힐2 리메보다도 더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25.09.29 01:15

(IP보기클릭)49.97.***.***

빛의나선율
난이도가 있으니 그러려니 했는데, 전투를 강제시키는 타이밍이 너무 많아서 피곤했습니다. 사힐리멕2면 원없이 때리기라도 하죠 이건 뭐...ㅎㅎ | 25.09.29 09:59 | |

(IP보기클릭)122.35.***.***

나중에 가면 내구도 신경 안 써도 될만큼 좋은 부적이 있어요 ㅋㅋ (근데 이 게임 부적이 많아서 빌드 하는 맛도 좀 있습니다) 초회차는 원래 고난과 역경이 있죠 게다가 공포게임은 자원압박이 기본 중에 기본이라 ㅎㅎ 난이도를 난관으로 잘 하셨어요!! 공포게임의 진짜 맛을 느끼신겁니다👍🏻 난이도를 이야기로 내리셨음 금방 하셨을 겁니다 ㅋㅋ 최고 난이도 안개는 진짜 환장합나다ㅋㅋ 인벤도 늘릴 수 있어서 나중에 가면 좀 쾌적해집니다 ㅎ
25.09.29 01:17

(IP보기클릭)122.35.***.***

Invisiblesome
다회차 추천합니다! 추가 스토리 볼만 해요 ㅎㅎ | 25.09.29 01:18 | |

(IP보기클릭)125.103.***.***

Invisiblesome
좀 알아보니 사쿠코집 우편함에 내구도하락 감소 아이템이 있다고 하던데 전 이걸 언제가보나 싶다가 계속 못가고 고생만 진탕했는데요, 걍 암것도 모르고 초회차를 하는게 게임 플레이필을 고려하면 더 나은듯. 다음회차는 좀 간단해 질려나 싶네요. 어느정도는 익숙해져 있으니. | 25.09.29 13:38 | |

(IP보기클릭)211.234.***.***

된장녀살코기
다회차가 더 쾌적하죠 ㅋㅋ 인벤도 늘어나고 더 육성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 25.09.29 14: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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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런트 힐 f

평점
7.2
장르
어드벤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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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25.09.25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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