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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소감] 재미없네요. 저는 중도 포기합니다..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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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3.229.***.***

BEST
취향은 존중이지만 공감은 진짜 안되네요. 지적하신 부분 대부분 억까인데 이번 리메이크, 텍스처 만큼은 제대로 고해상도 텍스처 쓰인 게임이라 텍스처로 까일 게임이 아니고 성의 없다는 그 크리처 디자인들은 단순히 공포스럽게 보이려 만든게 아닌 주인공의 심리와 어두운 비밀을 반영한 디자인에 호러 게임 역사에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고... 바하나 이블위딘도 오브젝트들하고 상호작용 사실상 전무하고요, 오히려 이번 사힐2 리메이크는 의자나 상자 같은데 간단히 물리 엔진이라도 적용되어 있지 바하는 아예 그런것도 생략된 오브젝트들 널렸죠. 이번 리메이크 퍼즐은 해당 지역의 뒷 이야기를 유추해볼 수 있는 퍼즐 위주라 게임의 방향성과 잘 어울리는 편이고, 우드사이드 아파트 퍼즐 예처럼 그리 어렵지 않지만 간단히 머리를 써야하고 퍼즐을 해결하면서 게임의 줄거리의 복선을 깔아준다거나 꽤 영리한 퍼즐이고. 최근 바하4 리메이크 퍼즐 수학적이고 논리적이던가요, 수정구슬 모양 맞추고 벽화 보고 그대로 재현하는 도어락 퍼즐이 그리 논리적인지 모르겠고요.
24.10.30 04:59

(IP보기클릭)210.104.***.***

BEST
취향이 안맞으면 어쩔수없죠. 다만 크리처디자인이 성의 없다는 데는 동의 할 수 없네요.
24.10.29 23:16

(IP보기클릭)27.112.***.***

BEST
공감이 1도 안가네요 블루크릭이면 아직 튜토리얼 진행 중인 건데 긴장감이 안느껴진다라니 대략 10-15프로 진행하신거고 아직 본편 무서운 구간은 시작도 안했는데요 크리처 디자인도 아주 훌륭한 편이구요 성의없다는게 무슨 기준인지...그냥 퍼즐 풀기가 어려우니까 짜증난거 같네요 사힐이 원래 이런 게임이에요 바하 이블위딘이랑은 분위기만 살짝 비슷하고 아예 다른 게임이구요
24.10.30 03:29

(IP보기클릭)124.111.***.***

BEST
취향에 맞는데 불가능? 반어법인가요
24.10.29 18:28

(IP보기클릭)112.157.***.***

BEST
ㅂㅂ2
24.10.29 23:00

(IP보기클릭)124.111.***.***

BEST
취향에 맞는데 불가능? 반어법인가요
24.10.29 18:28

(IP보기클릭)112.157.***.***

BEST
ㅂㅂ2
24.10.29 23:00

(IP보기클릭)221.150.***.***

다 맞는 말이라 할말없음
24.10.29 23:04

(IP보기클릭)221.150.***.***

바하 이블위딘은 갓겜이죠
24.10.29 23:05

(IP보기클릭)221.150.***.***

것보다 스터터링 말더듬 게임이예요
24.10.29 23:05

(IP보기클릭)21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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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이 안맞으면 어쩔수없죠. 다만 크리처디자인이 성의 없다는 데는 동의 할 수 없네요.
24.10.29 23:16

(IP보기클릭)27.112.***.***

BEST
공감이 1도 안가네요 블루크릭이면 아직 튜토리얼 진행 중인 건데 긴장감이 안느껴진다라니 대략 10-15프로 진행하신거고 아직 본편 무서운 구간은 시작도 안했는데요 크리처 디자인도 아주 훌륭한 편이구요 성의없다는게 무슨 기준인지...그냥 퍼즐 풀기가 어려우니까 짜증난거 같네요 사힐이 원래 이런 게임이에요 바하 이블위딘이랑은 분위기만 살짝 비슷하고 아예 다른 게임이구요
24.10.30 03:29

(IP보기클릭)203.229.***.***

BEST
취향은 존중이지만 공감은 진짜 안되네요. 지적하신 부분 대부분 억까인데 이번 리메이크, 텍스처 만큼은 제대로 고해상도 텍스처 쓰인 게임이라 텍스처로 까일 게임이 아니고 성의 없다는 그 크리처 디자인들은 단순히 공포스럽게 보이려 만든게 아닌 주인공의 심리와 어두운 비밀을 반영한 디자인에 호러 게임 역사에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고... 바하나 이블위딘도 오브젝트들하고 상호작용 사실상 전무하고요, 오히려 이번 사힐2 리메이크는 의자나 상자 같은데 간단히 물리 엔진이라도 적용되어 있지 바하는 아예 그런것도 생략된 오브젝트들 널렸죠. 이번 리메이크 퍼즐은 해당 지역의 뒷 이야기를 유추해볼 수 있는 퍼즐 위주라 게임의 방향성과 잘 어울리는 편이고, 우드사이드 아파트 퍼즐 예처럼 그리 어렵지 않지만 간단히 머리를 써야하고 퍼즐을 해결하면서 게임의 줄거리의 복선을 깔아준다거나 꽤 영리한 퍼즐이고. 최근 바하4 리메이크 퍼즐 수학적이고 논리적이던가요, 수정구슬 모양 맞추고 벽화 보고 그대로 재현하는 도어락 퍼즐이 그리 논리적인지 모르겠고요.
24.10.30 04:59

(IP보기클릭)220.92.***.***

퍼즐은 좀...;; 이런 걸로 트집 잡을 거면 바하 시리즈도 싹다 트집 잡힐 겁니다..;; 그냥 샷건 하나 가져간다고 천장으로 압사 시킬려는 장치가 있던게 바하였어요.
24.10.30 06:26

(IP보기클릭)220.127.***.***

대부분 퍼즐이나 길찾기 피로도 모션에 대한 불호만 보다가 게임 디자인 불호는 처음보네요 ㄷㄷ
24.10.30 09:07

(IP보기클릭)121.161.***.***

저는 보통 난이도로 하고 있는데 크리처가 생동감있어서 재밌습니다 오리지널에서도 몹들이 저의 공격을 피하고 그랬나요?
24.10.30 09:38

(IP보기클릭)1.214.***.***

중도포기는 잘하셨어요. 본인 취향이 아닌거지. 다른 호러게임들 좋아했는데, 이거는 이라는 잣대는 제가 봐도 좀 아닌 것 같습니다.
24.10.30 11:27

(IP보기클릭)211.234.***.***

전 재밋게하긴 했지만, 이글도 충분히 납득됨
24.10.30 11:43

(IP보기클릭)175.116.***.***

그 아파트에서 동전 퍼즐은 오히려 영문을 보시면 더 쉽고 이해가 빠릅니다
24.10.30 19:24

(IP보기클릭)218.156.***.***

퍼즐자체가 은유적인게 많아서, 차라리 영문이 더 직관적입니다. 전 퍼즐 대만족이었습니다.
24.10.31 17:33

(IP보기클릭)118.235.***.***

짜증도 났지만 전 재밌던데~극주인공 일반인 치고 강심장에 적당한 액션이라 이입이 좀 됬어요~바하처럼 특수요원이라 대단한 액션을 바라면 좀 그렇죠~
24.11.02 09:37

(IP보기클릭)175.204.***.***

바하2 보다 훨씬 낫던데 뭔 ㅋ
24.11.02 21:13

(IP보기클릭)220.79.***.***

저는 감옥에서 그만 둡니다 ㅎㅎ 계속 반복적인 플레이같아서 ㅠㅠ
24.11.03 21:09

(IP보기클릭)27.112.***.***

루리웹-3476985608
쫄튀?ㅋㅋㅋ | 24.11.05 01: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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