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쭉하긴했는데
그 특유의 한번 다 돌고나서 벽속으로 들어가나? 악몽속에 들어간거처럼 무서운 분위기로 변하고
같은 장소 한번더 돌고 이게 너무 싫었는데
이번에도 한번더 돌때 많이 무서워지고 많이 어둡나요?
이런 시리즈 좋아하긴하는데 나이들어서 그런지 이제 바하할때도
모든몹을 다죽이고 전부다 쑤시고 다니면서 모험하는 스타일이라
리메이크 전에는 스트레스받아서 별로 재미 못느꼈는데 이번엔 어떤가요?
회피 이런거 잘못하고 총알 잘 아끼긴합니다..
전부터 쭉하긴했는데
그 특유의 한번 다 돌고나서 벽속으로 들어가나? 악몽속에 들어간거처럼 무서운 분위기로 변하고
같은 장소 한번더 돌고 이게 너무 싫었는데
이번에도 한번더 돌때 많이 무서워지고 많이 어둡나요?
이런 시리즈 좋아하긴하는데 나이들어서 그런지 이제 바하할때도
모든몹을 다죽이고 전부다 쑤시고 다니면서 모험하는 스타일이라
리메이크 전에는 스트레스받아서 별로 재미 못느꼈는데 이번엔 어떤가요?
회피 이런거 잘못하고 총알 잘 아끼긴합니다..
사일런트 힐 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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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어드벤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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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코나미일정[출시] 2025.09.25 (PC)[출시] 2025.09.25 (PS5) [출시] 2025.09.25 (X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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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권총 탄약이나 회복제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아이템 수집만 꼼꼼히 하면 모자라지 않을 수준으로 모입니다. 무기는 일반적으로 근접 무기를 쓰게 되는데 조작이 익숙하지 않으면..... 특히 치고 빠져할 타이밍이 늦거나 하면 크리처의 반격으로 자주 맞게 됩니다. 원작보다 크리처에게 맞는 대미지 수치도 높아져서..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근접 무기만 쓰다가 적에게 맞기만 하면 회복제를 엄청 쓰게 됩니다. 그래서 권총도 적당하게 섞어서 쓰긴 해야 합니다. 그런고로 게임내에서 탄약은 많이주더군요. | 24.10.21 13: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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