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출처(영어)
번역기를 참고한 번역이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적화 설정
1. 디스플레이 및 그래픽 설정에서 렌더링 품질 사전 설정을
사용자 지정으로 설정하여 고급 품질 설정을 활성화합니다.
2. SSR[광원 효과(스크린 스페이스 리플렉션)]을 비활성화 합니다.
(화면 공간 반사 효과가 보기 흉합니다. 이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 스페이스 리플렉션이 없어도 이 게임은 물 웅덩이 등에 루멘 효과와
큐브 맵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3. 그림자를 낮음으로 설정합니다.
높음에 비해 35%+ 프레임이 상승하며 시각적으로 최소한의 차이만 보일 수 있습니다.
4. 프레임을 7% 더 높이려면 셰이더를 중간으로 설정하세요.
5. 다른 모든 옵션들은 가장 높은 설정
(텍스처는 그래픽 카드가 처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으로 두세요.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듯합니다.
6. 레이 트레이싱(광원 효과)을 사용하지 마세요.
대부분의 경우 개선 사항이 눈에 띄지 않거나 정말 주관적이며
어차피 나쁜 스크린 스페이스 리플렉션 효과를 대체하지도 않습니다.
끄면 프레임 속도가 27% 이상 향상이 됩니다.
7. 1080p(1920x1080 해상도)에서 DLSS 품질을 사용하고,
1440p(2560x1440 해상도)에서 DLSS 균형을 사용하고,
1600pUW(2560*1600 해상도)에서 DLSS 성능을 사용하면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시야
1. 언리얼 엔진 5 잠금 해제를 다운로드하세요.
2. 잠금 해제 프로그램을 열고, 게임을 실행하고, 앱에 실행 파일을 추가하고
DLL 파일을 삽입합니다.
3. ~ 키를 사용하여 콘솔을 엽니다.
(유럽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구성 메뉴에서 다른 버튼으로 설정하세요.)
4. 콘솔에 "fov 100"(따옴표 없이) 또는 원하는 수치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누릅니다.
컬러 프린징(색상 왜곡) 및 고스팅(이미지 잔상) 현상 수정
후처리 효과가 많은 다른 최신 3인칭 게임
(예: 어 플래그 테일: 레퀴엠, 제다이: 서바이버, 검은 신화: 오공)과 마찬가지로
카메라를 돌리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주변에 매우 눈에 띄고 산만해 보이는
흰색 후광/고스팅/프린징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SilentHill2\Saved\Config\Windows로
이동하여 Engine.ini를 엽니다.
아래 코드를 ini 파일의 끝에 복사하고 저장합니다.
코드:
[SystemSettings]
r.SceneColorFringe.Max=0
r.SceneColorFringeQuality=0
r.motion'blur'quality=0('는 지우세요. 이상하게 -로 나와서 '붙였습니다.)
r.Distortion=0
r.DisableDistortion=1
수정을 적용한 후의 동영상입니다. (고스팅 없음).
또한 색수차도 비활성화합니다.
프레임 생성
이 게임에서는 프레임 생성을 지원하지 않지만 언리얼 엔진 5에는
기본적으로 FSR 3.0(프레임 생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FSR 3.0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SilentHill2\Saved\Config\Windows로
이동하여 Engine.ini를 엽니다.
아래 코드를 ini 파일의 끝에 복사하고 저장합니다.
디스플레이 및 그래픽에서 FSR 3.0 슈퍼샘플링 옵션을 선택합니다.
코드:
[SystemSettings]
r.FidelityFX.FI.Enabled=1.
다음 사항을 명심하세요.
FSR 프레임 생성일 가능성이 높고, 3.1은 아닙니다.
게임에서는 엔비디아 리플렉스(또는 AMD 대체 기능)를 활성화할 수 없으므로
프레임 생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레이턴시(입력 지연 시간)를 덜 체감이 되게 하려면
정말 높은 평균 프레임이 필요합니다.
프레임 생성은 AMD의 업스케일링 방법을 사용해서만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DLSS 및 XeSS보다 이미지 품질이 떨어집니다.
컷신 30 프레임 제한 해제
RoseTheFlower가 제작한 사일런트 힐 2 컷신 프레임 제한 해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울트라와이드 컷신 수정
RoseTheFlower가 제작한 사일런트 힐 2 와이드스크린 모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본문
[정보]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 최적화 설정 및 프레임 생성 활성화 방법 [7]
2024.10.07 (14:57:07)
사일런트 힐 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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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어드벤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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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코나미일정[출시] 2025.09.25 (PC)[출시] 2025.09.25 (PS5) [출시] 2025.09.25 (X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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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어요 4000번대에서만 사용가능한 프레임생성이 없어서 그렇죠;;; | 24.10.08 2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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