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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전투가 왜이렇게 어렵죠..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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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146.***.***

그림자가 보이면 불빛만 비추세요. 그러면 대부분 사라지고 몇몇 그림자만 공격합니다. 그 그림자만 빛 모으는거 쓰고 총 쏘세요. 그리고 회피를 많이 하시는게 좋아요.
23.10.29 09:37

(IP보기클릭)115.137.***.***

그래서 저도 스토리 난이도로 바꾸었네요.
23.10.29 10:33

(IP보기클릭)106.244.***.***

전투 억까가 극심한 게임입니다. 왜 이렇게 설계 했는지 저는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1. 손전등을 사용해 적 보호막을 벗겨 내야 하며 2. 그 이후에도 탄약소비는 많습니다. 약점 조준도 어렵고 헤드샷에 취약하면 전투 난이도는 더 올라갑니다. 3. 게다가 적들이 바하나 다른 유사 게임처럼 느린게 아니라 순간 이동을 하며 기습을 하는 형태에다가 4. 심지어 원거리 공격을 하는 녀석들도 순간이동을 합니다. 5. 추가로 회피 타이밍도 굉장히 까다로워 전투가 어렵습니다. 6. 이건 제가 몰라서 그런 거 일수도 있는데 타겟팅도 안되는거 같더군요. 7. 거기다가 앨런파트의 적들을 개체가 많은데 손전등을 사용해 뭔가 구분해 내는 작업이 굉장히 모호하고 불명확합니다.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습니다. 7. 마지막으로 탄약 회복약등 파밍을 해도 상당히 부족한 편에 속합니다. 전반적으로 좀 억까가 심하다고 느꼈습니다. 굳이 이렇게 디자인할 필요가 있었나 싶은 전투 억까 빼고 나머지는 정말 웰메이드처럼 느껴졌음 심지어 전투 시 타격감도 나쁘지 않음
25.10.13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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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런 웨이크 2

평점
4.9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에픽 게임즈
일정
[출시] 2023.10.27 (PC)
[출시] 2023.10.27 (PS5)
[출시] 2023.10.27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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