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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7년의 개발기간 무슨일이 있었던 것인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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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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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IP보기클릭)39.125.***.***

Nds로 개발하다 psp로 개발하다 다시 스위치로 개발.. 할때마다 엔진도 갈아엎고 ㅋㅋ
24.01.04 23:09

(IP보기클릭)183.109.***.***

직원들이 별로 만들기 싫은거 지지부진하게 만든 티가 나요 ㅠㅜㅜㅜㅜㅜ근데 발더스랑 비교하는건 너무했네용 ㅋㅋㅋ여러모로 정점을 찍은 겜인데 비교자체를 하면 안되즁 ㅎㅎ
24.01.05 03:22

(IP보기클릭)115.23.***.***

멜런
ㅋㅋㅋ 라인년들한테 1300억 줘도 발게이 같은 창세기전 못만들 듯ㅋㅋㅋㅋ | 24.01.05 12:07 | |

(IP보기클릭)211.196.***.***

멜런
발더스는 그전 차기작이 2개나 있었고 비교가 안될거에요 창세기전을 리셋없이 3번 만들었는데 개판이다? 그런 기회도 없죠 한국은 | 24.01.06 10:26 | |

(IP보기클릭)118.41.***.***

발더스3보다 훨씬 잼있게 즐겼는데 나는
24.01.05 10:37

(IP보기클릭)115.23.***.***

루리웹-3789511576
발게이를 안해봣으니 창세기가 더 재미있지 당연히 방구야 | 24.01.05 12:08 | |

(IP보기클릭)119.196.***.***

그래픽 같은 기술적인 부분은 그렇다 치더라도 전투밸런스나 모험모드 같은건 7년동안 참고할만한 교보재가 깔리고 깔렸는데 독창적인 부분이 없는건 물론이고 다른 게임들 흉내도 못낸게 아쉽죠. 초필살기가 이 게임의 특징이라면 필살기 뽕 체울 수 있게 상황을 만들어야 하는게 필살기 쓰면 시시해지는 밸런스를 만들어버린건 정말 아쉽죠.
24.01.05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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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평점
7.2
장르
S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SWITCH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라인게임즈


유통사
닌텐도
일정
[출시] 2023.12.22 (SWI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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