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디자인과보면 20대 80비율정도로
여자비율이 높음
이때문에 여대와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는데
여자비율이 높으므로 자연스럽게 페미성향이 강해짐
(이때 같은 남학생들도 페미에 물들기 쉬움,
디자이너 수업자체가 PC적인 성향이 약간씩들어감)
이들은 곧 쿵쾅이로 진화하고
그들만의 커뮤에서 활동하는데 담합하기가 쉬워짐
이제 이 80 90년생 디자이너들은
한참 디자인현업에서 주류인 세대가됨
그리고 현재 남자들이 페미들의 토악질나오는 행패에
곪을대로 곪아서 불만이 터져나오기 시작함
이 페미 디자이너들은 남자들의 불만을 압살시키기위해
온갖 곳에서 담합을하며 동시에 페미성 광고를 뭍혀놓을거임
Ex) 편의점사태
지금 gs가 불만이지만 사실 다른편의점들도 전부 메갈이 이 뭍어있음.
모든 편의점을 불매한다? 불가능함
이건 남자들한테 페미디자이너들이 보내는 메세지임
'우리 페미는 이제 주류다. 너희들이 아무리 발악해도 소용없다'
사회모든곳에 페미가 장악하고있고
남자들은 힘이없다는걸, 상황을 바꿀수도없으니 포기하라는 의식을 계속심어주려고
앞으로 한동안 모든 회사들의 광고에 메갈이 뭍어나올거임
(IP보기클릭)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