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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거 너무 재미 붙이고 싶었지만 막연하게 드는 생각이 난 이동만 하고 싸우는거 구경만하고 이러기만 하니까 진짜 힘들더라구요ㅜ 딱 호불호 극명하게 나뉘는 게임중 탑 인거같은..
(IP보기클릭)218.51.***.***
저도 처음 한두시간 하다가 뭔 재미인지 몰라 때려치고 딴거 하고 있는데.. '남들이 재밌다는데 뭐가 있겠지 ' <-- 요렇게 조만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IP보기클릭)222.108.***.***
전혀 다른 게임이지만... 파판12를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갬빗이라고 전투 방식을 코딩하는 부분 때문에요. 탱딜힐 맞춰 놓고, 논리식으로 적 체력 낮은 놈 부터 공격, 아군 체력 50% 이하시 포션, 30% 이하시 회복기 이런식으로요. 유니콘 오버로드가 비슷한 방식에 전열 설정이랑 직업 기본특성 상성 플레이에 삼국지6/RUSE 같은 실시간 전장 이동 시간 계산요소 등이 절묘하게 섞여있더라고요... 전략게임으로 미친 게임 맞는것 같아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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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의 재미를 알게되면 놓을수 없죠
(IP보기클릭)112.222.***.***
저도 이게임의 재미를 잘몰라서 접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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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처음 한두시간 하다가 뭔 재미인지 몰라 때려치고 딴거 하고 있는데.. '남들이 재밌다는데 뭐가 있겠지 ' <-- 요렇게 조만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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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겜이 전통적인 방식의 턴제라고는 할 수 없지만 턴제게임 좋아하신다면 분명히 확 잡아끄는 매력이 보이실거예요. 턴제의 핵심은 전략성인데 이 겜은 내가 디자인한 전투에서 빠지고 관찰자가 되면서 오히려 그 전략성이 극대화 되는 느낌입니다. | 25.09.03 17: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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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다른 게임이지만... 파판12를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갬빗이라고 전투 방식을 코딩하는 부분 때문에요. 탱딜힐 맞춰 놓고, 논리식으로 적 체력 낮은 놈 부터 공격, 아군 체력 50% 이하시 포션, 30% 이하시 회복기 이런식으로요. 유니콘 오버로드가 비슷한 방식에 전열 설정이랑 직업 기본특성 상성 플레이에 삼국지6/RUSE 같은 실시간 전장 이동 시간 계산요소 등이 절묘하게 섞여있더라고요... 전략게임으로 미친 게임 맞는것 같아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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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런 방식의 게임은 처음 해봤는데 굉장히 신선하네요. 게임 매커니즘의 여러 부분들이 정교하게 잘 맞물려 돌아가는게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픽도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구요. | 25.09.03 17: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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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저도 FF12의 갬빗 바로 생각나더라구요. | 25.09.03 19: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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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거 너무 재미 붙이고 싶었지만 막연하게 드는 생각이 난 이동만 하고 싸우는거 구경만하고 이러기만 하니까 진짜 힘들더라구요ㅜ 딱 호불호 극명하게 나뉘는 게임중 탑 인거같은..
(IP보기클릭)210.183.***.***
코딩의 재미를 알게되면 놓을수 없죠
(IP보기클릭)112.222.***.***
저도 이게임의 재미를 잘몰라서 접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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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조건을 맞추셔야죠. 피가 75% 이하일때만 한정해서 힐이 들어가게 하는식으로요. 조건 두개에 사용할 수 있는 한정옵션과 우선옵션이 다양합니다. pp와 ap 늘려주는 장비도 이용해서 이리저리 생각을 해보고 모의전을 통해서 테스트 해보면 원하는 방향으로 그럭저럭 맞춰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안되는 것도 있지만요. | 25.09.04 1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