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게임 성 최저인데
색다른 분위기와 시나리오 만 약간 신자가 떠들고 만의 시리즈 이니까
이번에는 대대적으로 선전되고 속아 버린 녀석이 많기 때문에 거칠어지는 것은 당연"
액션 부분도 대해 재미 없다
라고 할까 조작감이 나쁘고 UI도 쓰레기라고
아무튼 원래 탄막 슈팅이지만 w
보스 드롭없는 RPG라고 지루 해요.
이것은 그거 수준이 덤으로 붙어있는 러닝 액션 게임이다.
오픈 월드 파가 기대했던 것
→ 각 영역에 본사가 있고, 이야기의 진행과 함께 사부쿠에 등 충실, 갈수록 세계가 연결되어 넓어지는
→ 실제로 1 구역 1 보스에서 월드 같은 던전 같아 영역의 집적
액션 RPG 파 가 기대했던 것
→ 반응이있는 전투 상쾌감있는 게임,하고 해석 정도로 충실하는 무기와 스킬의 굵직한 느낌
→ 실제로 변경 돋보하지 않는 잡어를 샌드백 낙지 구타 바짝되면 해결, 보스 전은 경향 해결 모드가되는 등 불필요한 요소가 너무
니아 파 → 역시 니아 안정 바퀴
대대적와 오징어 엉덩이의 임팩트가 너무 커서 이끌려 놈이 오오 스기 이겠지
감색 이끌려 산다면 스퀘어 에닉스 큰 성공 일 것이다
원래 그렇게 비용 걸쳐 없을 것 같고 걸칠 수없는 제목 테고
호라이즌 기대하고있는 사람 일수록 니아 였으면 실망 할지도 모른다
서양 게임 정의의 오픈 월드는 위챠 3와 스카이 림에서 배를 가득이고
이 정도가 딱 좋아요
아니 발매 후 적당히 재미 있으면 트롤은 사라질
인왕 진격 오버 시계 등
게임이 진심 똥이라고 안티가 만연 신자가 줄고 게임도 똥이라 아무도 당해없는 것입니다 스레이 쇠퇴
조조 사이코 브레이크 등
대략적으로 말하면 완전 좋은 의미에서의 분위기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전투도 정상으로하고있는 경우 특별한 무리 게이 곳도없고 무기와 칩, 캐릭터 모션 근사한 분위기를 맛볼 수있는
각각의 영역도 폐허 등등에서 맛 분위기를 즐길 수있는
BGM 연출은 일치 너무 좋은 분위기
다양한 재료가되는 10 시간이지만,ぶちゃけこの분위기에서 30 시간 동안 시나리오 만들면 맥 풀린 너무 시나리오 머리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거야 w
일주 10 시간은 굉장히 의식 밖으로 만들어진 있으니 시간 만 불안 사람은 안심하고 좋은
단지 개별 요소가 굉장히 재미라고 말하면 여러 분위기가 겹쳐 재미있는 게임 이니까 경향 액션을 즐기고 싶은 라든가하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니아에서 즐거웠 던 때
"무기 냐고 조합 바꾸어 모션 확인하고있는 때"
지루한되었을 때
"포드 맞추고있는 것만으로 클리어 할 수 있다고 깨달았을 때"
시작한지 5 시간 정도지만 꽤 즐거워요
탐색 요소 빌어 먹을 같은 필드 옹호できんな <옹호못한다>
액션과 RPG 요소에 기대하고있는 사람
→ 적이 단조로운 때문에 즐길 수 없을지도
오픈 월드와 탐험에 기대하고있는 사람
→ 맵은 좁은 위에 탐색 요소는 거의없는
스토리가 걱정되는 사람
→ 평소 니아, 돌고 전체 에피소드를 보는 것이 고통이 아니라면 OK
번역기 돌려서 대충 해석하셔야할듯..;; 대충 이런느낌??
회차요소가 있어서 회차는 돌아야할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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