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감] 존시나의 경기력이..... [2]




(7035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48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

어설픈 샤프슈터가 풀린 뒤에서야 괴로운 표정을 지으며 탭아웃을 하던 랜스호잇...
06.02.10 00:00

(IP보기클릭).***.***

왕표횽아는 그 덩치에 날아다니는 것이 경기력을 증명하는 것... 지금은 안되려나..-_- 역발산 횽아는 서브미션 보다는 조금 더 힘을 사용하는 경기를 보여줬으면 싶네요. 오늘 같은 경우는 프로레슬링의 침채기에 속해있는 국내 사정을 고려해서 경기 각본을 조금 더 틀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발산이 횽아 허대가 워낙 좋아서 타격계 기술은 파워풀 하더군요. 랜스호잇이 잘 받아 준 것도 있긴 하지만 말이죠. 마지막은 샤프슈터 넣지 말고 다른걸로 마무리 했으면 더 깔끔하지 않았을까 싶군요.
06.02.10 00:00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9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