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누리호도 기술이전 받았으니까 우리꺼~
LRU 대부분 한화가 만드니까 KF-21도 우리꺼...
뭐, 결함났다고??
그럼 니네탓임 ㅋㅋ
아닌것같다고...? 미국한테 설계도 사와서 우리도 모르겠는데??
상황이 이모양인데,
어디서 저걸 걸고넘어지면서 EL타령 하는지 모르겠음...
참고로 우리나라가 엔진 자체생산 하더라도
외국업체랑 협력을 하는 한 EL(Export Liscence)는 무조건 걸림..
이건 미국제외 선짓국이라는 영국, 프랑스도 마찬가지다
항공기용 가스터빈엔진기술...
굉장히 중요한건 맞고 무조건 확보해야지
근데, 한편으론 RR, GE, PW이 세계구급 1티어 엔진회사들이
온갖수단을 동원해서 사다리 걷어차기를 하는게 현실이기도 함...
그렇다고 저들과 협업을 아예 안한다는건 말이안되고
그런 상황에서 엔진을 재대로 만들겠다라고 한다면
어떻게 사업성과 점유율을 서서히 확보해 나갈것인가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투자하면서 탐색개발을 진행해 나가야되는데...
지금 ㅅㅂ 저것들이 한다는게 GE는 무슨...
한국형 "록히드마틴"이라면서
KAI인수전을 위한 TF팀이나 굴리고 있엌ㅋㅋ???
이건 뭐 등꼴빨아먹는것도 모자라서
업계를 작살내려고 작성하려는것도 아니고...
진짜 그 엔진이랑 LRU나 좀... 재대로 만들라고!!!
(IP보기클릭)183.106.***.***
상황이 그모양인데, 활로개척은 뒷전이고 체계개발업체 인수시도를 했다(혹은 지금도 하고있다)는게 더 ㅈ같은거... 만약에 저게 성사되면 KF-21은 다쏘나 사브 등등 같은 체계개발 업체 뿐만 아니라, 본문에 언급한 엔진제조사들한테도 견제를 받게될것임... 물론, 그 전에 협업은 꿈도 못꾸고
(IP보기클릭)61.72.***.***
(IP보기클릭)121.150.***.***
(IP보기클릭)183.106.***.***
상황이 그모양인데, 활로개척은 뒷전이고 체계개발업체 인수시도를 했다(혹은 지금도 하고있다)는게 더 ㅈ같은거... 만약에 저게 성사되면 KF-21은 다쏘나 사브 등등 같은 체계개발 업체 뿐만 아니라, 본문에 언급한 엔진제조사들한테도 견제를 받게될것임... 물론, 그 전에 협업은 꿈도 못꾸고 | 24.05.05 12:4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