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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런 거 없어도...업계 가만히 두면 알아서 망할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ㅋ 멀쩡한 곳 찾기가 더 힘든 거 같아요 이 짝 업계 자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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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기 업체 전기 요금도 못내서 충전기 못쓰는 경우도 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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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정도면 다행일듯..? 운영 주체 따라 다르긴 하는데 수리 년 단위로 못해서 방치됬거나 아예 잊혀진 충전기들도 있음 아니면 제조사가 망해서 진짜 언제 죽어도 안 이상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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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이미 전기차 화재 공포분위기 조성한것부터가 서울에서 저걸로 예산 잔뜩 뜯어낼려고 주작질한거라는거 진즉부터 말나왔었음 틀딱들이 선동에 휩쓸려서 전기차 혐오론 떠들어댄거지
(IP보기클릭)106.101.***.***
신산업이라고 중소기업만 진출 시켰는데 전기차 판매가 제대로 안되고 완속충전기는 회전율도 낮아서 돈 벌기 힘들다고 하는듯. 하물며 스마트 완속충전기가 빡대가리인게 앞서말했는 충전사업자들 상당수가 중소인데 지들이 무슨 기술이 있다고 수많은 전기차 배터리 관리를 하겠음 결국 차량에서 준 데이터 가지고 배터리 잔량(soc) 100% 안되게 충전종료 하는게 전부일거라는거 이마저도 차량에서 정보 안주면 의미없고. 환경부가 머 배터리 빅데이터로 분석해서 배터리 관리하겠다 어쩌고 했는데 공공기관이 대한민국 전체 배터리를 책임지겠단 소리인데 말도안되는 방식.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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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인프라 깔 때 잘 쓰이지도 않을 자체 규격 충전기를 달아놨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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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ㅅ같은 정치권이 저거 유지할려고 하면 그때부터 골때리는 일이 터지는거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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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런 거 없어도...업계 가만히 두면 알아서 망할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ㅋ 멀쩡한 곳 찾기가 더 힘든 거 같아요 이 짝 업계 자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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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기 업체 전기 요금도 못내서 충전기 못쓰는 경우도 있던데 | 25.11.15 19:42 | | |
(IP보기클릭)14.48.***.***
뱅드림
그정도면 다행일듯..? 운영 주체 따라 다르긴 하는데 수리 년 단위로 못해서 방치됬거나 아예 잊혀진 충전기들도 있음 아니면 제조사가 망해서 진짜 언제 죽어도 안 이상하거나 | 25.11.15 19:43 | | |
(IP보기클릭)59.24.***.***
이직하게해줘
ㅂㅅ같은 정치권이 저거 유지할려고 하면 그때부터 골때리는 일이 터지는거져.. | 25.11.15 19: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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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이직은 전기차가 이르다는 소리가 나옴 내연기관 보다 편한게 거의 없는데 그놈의 갬셩+기름값에 낚여서 비싼 차값으로 바가지 쓰고 곳통 받는것 보면 참 안쓰러움 이렇게 호구들이 열심히 돈과 시간을 태워서 한 20년후 안정화 되면 그때 사도 늦지 않음 왜냐면 내연기관 회사들의 로비 때문에 최소 20년은 계속 굴러다닐것이거든 | 25.11.15 20: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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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전기차 자체는 괜찮음 충전기가 문제지 | 25.11.15 20:08 | | |
(IP보기클릭)210.103.***.***
충전기가 전기차 문제의 절반이야 애초에 충전기 없이 전기차 존재 할수가 없잖아 비싸고 삐까번쩍한 전기차 일단 사는데만 신경쓰고 충전기는 몰루? 하는 호구들이 문제 인거여 | 25.11.15 20:11 | | |
(IP보기클릭)14.48.***.***
자기 집밥 되면 괜찮음 이외에 시설서 하려는 순간부터 머리 아파짐 | 25.11.15 20: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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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집에 자가 충전기도 못다는 가난한 사람들은 아직 이르다는거여 | 25.11.15 20: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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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집+ 자가 충전기를 달 공간이 있는 그 상대적 "가난" | 25.11.15 20: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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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자체도 비싸니까... 솔직히 여유 되는거 기름차 쓰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음 전기차는 소모재들도 비싸고 ㅇㅇ | 25.11.15 20: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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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회사들이 "상대적으로 가난" 한 사람들에게 팔아 먹으려고 대중 충전기를 개통 했지만 지들도 상태가 안좋다는 것을 아니까 갬셩 마케팅으로 일단 차팔이들은 일단 팔고 충전기는 몰루? 하도록 유도 하는것이고 그것에 낚여서 비싼 차 사고 곶통받는 호구들이 많다 이거지 | 25.11.15 20: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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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이미 전기차 화재 공포분위기 조성한것부터가 서울에서 저걸로 예산 잔뜩 뜯어낼려고 주작질한거라는거 진즉부터 말나왔었음 틀딱들이 선동에 휩쓸려서 전기차 혐오론 떠들어댄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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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라 저 화재건도 전기차 화재가 문제가 아니라 안전불감증으로 스프링쿨러 꺼버린거랑 지하주차장 천장 재질이 불에 매우 취약해서 사진에서처럼 불이 순식간에 주차장 전체로 번져서 그런거임 | 25.11.15 19: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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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산업이라고 중소기업만 진출 시켰는데 전기차 판매가 제대로 안되고 완속충전기는 회전율도 낮아서 돈 벌기 힘들다고 하는듯. 하물며 스마트 완속충전기가 빡대가리인게 앞서말했는 충전사업자들 상당수가 중소인데 지들이 무슨 기술이 있다고 수많은 전기차 배터리 관리를 하겠음 결국 차량에서 준 데이터 가지고 배터리 잔량(soc) 100% 안되게 충전종료 하는게 전부일거라는거 이마저도 차량에서 정보 안주면 의미없고. 환경부가 머 배터리 빅데이터로 분석해서 배터리 관리하겠다 어쩌고 했는데 공공기관이 대한민국 전체 배터리를 책임지겠단 소리인데 말도안되는 방식.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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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업계 내부는 말 다름 급속이 오히려 돈 안된다고들 하는 걸.. 구축 부터 유지보수 비용 엄청남 급속은 | 25.11.15 19:59 | | |
(IP보기클릭)106.101.***.***
아하 그엏군. 급속 가능란 업체는 더 적은거 같던데 | 25.11.15 20:03 | | |
(IP보기클릭)14.48.***.***
막 어렵진 않나 봄 중소들 급속 시도는 많이 함 다만 개발하고 이후 잘되느냐 하면 글쎄? | 25.11.15 20: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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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급속 충전기도 회전 안되면 돈먹는 하마는 맞을거임 사용 안하는 충전기도 한전 기본 요금 내야하는데 급속은 KW 단위가 엄청 크니 기본요금 엄청 낼걸? | 25.11.15 20:07 | | |
(IP보기클릭)14.48.***.***
그냥 작동만 해도 요금 먹는데다가 통신비도 무조건 고정적으로 나감 | 25.11.15 20: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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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인프라 깔 때 잘 쓰이지도 않을 자체 규격 충전기를 달아놨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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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나 공공 기관은 민원 문제 있어서 무조건 3상 모델씀... | 25.11.15 20: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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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양반 영상은 좀 과하던데.. | 25.11.15 19: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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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카 중국 똥구멍 달달하게 빤지 좀 됐지 | 25.11.15 19: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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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완속 충전기에 스마트 제어 충전기 PLC 모뎀 달린 충전기 설치하면 1기당 40만원씩 추가 보조금 줌 현재 사용할수 있는 차량 무쏘 EV밖에 없다는데 예산 낭비가 아니고 뭐임? | 25.11.15 20:09 | | |
(IP보기클릭)106.101.***.***
1. 환경부가 스마트 완속 충전기 도입의 이유를 "전기차 화재 예방"으로 걸었음 2. 따라서 이 목적을 달성하려면 국내의 "모든" 전기차가 스마트제어가 되어야 함. 3. 근데 한국 독자 규격 + 국제사회는 다른 규격으로 가고있기에 스마트완속제어 규격은 구형 및 해외차량은 미지원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 4. 또한 새로운 국제규격을 지원하려면 완속충전기도 그걸 지원해야 하니 또 새로 깔아야 함. 5 . 즉, 목적달성도 못하고 충전기는 나중에 또 갈아치워야 하는 상태란 갓 | 25.11.15 20: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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