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효과: 난투 스킬들을 전부 쓰면 쿨 초기화, '난투 스킬 당 최대 100% 곱연산 피해 증가'
현재, 난투 기술은 돌진, 도약, 발차기, 전투의 함성이 있고. 특성을 찍으면 발 구르기도 난투 판정으로 바뀜.
즉, 5개의 난투가 있다. 물론, 몸빵 때문에 이 스킬을 전부 끌어다 쓰는 건 불가능 하겠지만 3개만 써도 300% 곱연산이 거저로 들어오는 거임.
그리고 전투의 함성도 난투 기 때문에 고유 효과를 볼태고 그러면 전장의 함성을 별다른 제약 없이 미친 듯이 쓸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온다.
광폭화랑 딜뻥을 무한으로 챙긴다고? 심지어 발 구르기는 취약도 걸 수 있어서 취약 유지도 쉬워짐. 콤보 쓰고 다시 발 구르면 끝이니깐.
물론 문제점도 없다고 할 수 없음. 일단, 스킬 포인트 챙기기가 빡셈.
난투를 챙길 수 있는 부위는 고유 바지, 걸신 반지, 전설 장화(난투 옵) 그리고 샤코 뿐임.
뭐, 많다면 많다 할 수 있겠지만 난투 하나 본다고 걸신 반지를 쓴다는 건 좀 손해가 아닐까 싶고. 고유 바지의 스킬 옵 지원도 낮은 편임.
(지옥 망치, 산신, 과잉 살상의 스킬 옵을 생각해보자.)
물론, 이런 재밌는 고유 템이 나온 것 자체는 매우 환영할 만한 일임.
안 그래도 야만이 난투 지원 위상이나 문양이 있었음에도 난투 쓸 일이 사실 상 없어서 버려졌는데 저런거라도 나와서 쓸일이 생기면 좋지.
이게 메타 빌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못해도 빌드 만들어서 필드에서 만지작 거리는 수순은 되지 않을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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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이번 시즌도 걸어다니는 무기고 쓰는 미친(?) 놈이라서 할 거 같음. | 25.10.17 23: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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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 고유는 추가 되도 조정하고 나올 거 같음 그대로 추가 됐으면 일반 고유들이 대부분 버려져. | 25.10.17 23: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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