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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갈 이유가 없어서 그래 잡아서 리턴이 확실한것도 아냐 잡았는데 난입쿨이면 못감 *난입 쿨초라도 추가해 패턴 중이면 난입 안됨 *각성기 버프가 난입 시점부터 동작하게 바꾸던지
(IP보기클릭)222.239.***.***
재미없는 패턴 안해도 별 문제 없엇으니까 다들 패스한거지 머 근데 이젠 딜찍 안되면 무조건 봐야되니 걱정인거고 이래저래 말 많아질만한 사항인건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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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까 그 이야기잔슴 결국 기능의 이야기라고 | 25.08.27 20:35 | | |
(IP보기클릭)116.40.***.***
막말로 피터 잡으면 뎀증 30퍼 줬으면 피터를 안잡았겟음 아니면 필수 네임드가 피터였어봐, 이걸 안잡아? 패턴론으로 가는거 자체가 핀트에서 벗어났다는 이야길 하는거임 | 25.08.27 20: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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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피터도 던전 구조상 잡아야 하는 네임드로 수정한 거. 라는 말인 듯. 피터의 패턴이 복잡하니 유기당하는게 당연한 거다. 라는 말에 대한 반박이고요 | 25.08.27 20:36 | | |
(IP보기클릭)115.138.***.***
여러가지 이유가 섞여서 유기하는 결과로 이어진 거임 패턴론 하나에만 매몰된 이유도 없고 테아나 뎀증 좋지만 다른 거 급하면 포격이나 겁화 간당해서 다른 거 먼저 처리하는 빌드도 가능한 게 나벨이었음 그냥 피터만 잡고 잡는 동안은 넌 중간에 나오지 마세요 7명이선 도중에 나와서 서로 협력할 거니하니 좋은 소리 나오진 않지 | 25.08.27 20:39 | | |
(IP보기클릭)116.40.***.***
패치 자체가 짜치는걸 부정할 생각은 없음 하지만 패턴론을 근본적인 원인으로 지적하는게 이상하단거임 그냥 유기쳐도 되는 구조라 유기되는걸 뭘 이상한 말을 하고 있냔거 | 25.08.27 20:40 | | |
(IP보기클릭)116.40.***.***
말했듯이 결국 마흐나발 위치에 피터 있었으면 패턴 직관성이고 나발이고 걍 잡으러 갔음 니말대로 여러가지 이유가 섞이는 거겠지만, 결국 던전의 메리트가 없는게 더 근본적인 원인에 가깝다고 생각함 | 25.08.27 20:42 | | |
(IP보기클릭)106.101.***.***
걍 갈 이유가 없어서 그래 잡아서 리턴이 확실한것도 아냐 잡았는데 난입쿨이면 못감 *난입 쿨초라도 추가해 패턴 중이면 난입 안됨 *각성기 버프가 난입 시점부터 동작하게 바꾸던지
(IP보기클릭)116.40.***.***
그니까 말이지 이걸 패턴론으로 접근하는건 좀 이상한거 같아 | 25.08.27 20:36 | | |
(IP보기클릭)106.101.***.***
*소산발언 퍼섭말고 본섭에서 패턴 본 적 없음 | 25.08.27 20: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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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없는 패턴 안해도 별 문제 없엇으니까 다들 패스한거지 머 근데 이젠 딜찍 안되면 무조건 봐야되니 걱정인거고 이래저래 말 많아질만한 사항인건 맞는듯
(IP보기클릭)116.40.***.***
그럴만한 패치인걸 부정할 생각은 없음 하지만 패치가 직관적이었으면 뭐 크게 달랐을거 라는건 부정하기 힘들다고 생각함 | 25.08.27 20: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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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까 리스크가 없다시피해서 안잡았던건데 패턴론을 근본적인 원인으로 판단하는게 말이 되냐는거 | 25.08.27 2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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