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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림버스] 시살시 복각 스킬구성 단상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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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38.***.***

BEST
메인 타겟의 진폭 얽힘은 진동 몰아주기가 아니라 있는 진동을 얽힘으로 바꿔서 이후 걸리는 진폭 변환도 문제없이 걸게 해 주는 거일 거에요. 예를 들어 진동-반향이 걸려 있는 적이 메인 타겟이면 그 진동-반향을 진폭 얽힘-반향으로 바꿔서 이후에 걸릴 진폭 변환에 반향이 안 지워지도록 하는 거겠죠.
25.07.28 20:42

(IP보기클릭)2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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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타겟의 진폭 얽힘은 진동 몰아주기가 아니라 있는 진동을 얽힘으로 바꿔서 이후 걸리는 진폭 변환도 문제없이 걸게 해 주는 거일 거에요. 예를 들어 진동-반향이 걸려 있는 적이 메인 타겟이면 그 진동-반향을 진폭 얽힘-반향으로 바꿔서 이후에 걸릴 진폭 변환에 반향이 안 지워지도록 하는 거겠죠.
25.07.28 20:42

(IP보기클릭)220.80.***.***

Ch.하루P

읽어보니 그 편이 맞아보이네요 그러면 좀 심심한데... 폭발이 최대 3회까지 가능하지만 자체 변환이나 얽힘은 없어서... | 25.07.28 20:56 | | |

(IP보기클릭)124.58.***.***

이벤트 던점에 120프로 맞춰야할꼬같은데 진동덱 암것구 없어도 껠만한 난이도일까요??
25.07.30 10:31

(IP보기클릭)118.235.***.***

Filet Mignon

거기 말고 거던도세요 거던 파티구성 신경쓸것도 덜하고, 팩만 집어주면 되요 | 25.07.30 10: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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