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 토크 코너
·사회진행으로부터의 소개로 토간씨·나구라씨 입실 미공개 쇼트 동영상
·전투 애니메이션 다이너제논, 란슬롯siN , 라이징 건담, 겟타아크 썬 봄버, 주인공기 룬드라헤 천뢰검 (PV1에서 나온 무장)
·특수 능력 어시스트 링크라는 것에 대한 상세 내용 쉴라, 하야테, 레이카 ·МАР그래픽 소개 콤바트라 V 난바라 커넥션, 라이딘 무트로폴리스 (빅쉘)
·동영상을돌아보면서상세설명
·선행 체험회 응모 시의 앙케이트에서 질문이 많았던 것을 답변
Q.Y라는 속편이 있어? F.F완처럼 할 거야?
A. 없다. 단체로 딱 끝난다
Q. 게임 엔진을 이행하면 1년 간격 등으로 낼 수 있게 되는 것인가. 전작의 리마스터등
A. 작금의 개발환경으로서 VXT때와 같은 1년이라고 하는 것은 무리.
하지만 가능한 한 노력하겠습니다.
리마스터, 리메이크 단순한 이식으로서 권리등도 관련되어 오기때문에 확실히 한 것은 어렵다
Q. 정신 커맨드에 대해서
A. 전회 35종 정도였던 것이 40종 이상(40 몇종?)으로 늘어났다.
Ex 액션·오더로부터의 통폐합에 의한 재검토. 위압의 정신명령어명 부활(효과는 별개. 하지만 강하다?)
Q. 전투 애니메이션에 대해
A. 먼저 소개된 주인공기의 무장 천뢰검 그림 콘티를 공개한 설명.
여기 지시로 애니메이션의 거의 결정된다.
Q. 택티컬 에어리어 셀렉트에 대해
A.30에서 평이 좋지 않았던 점을 개선. 메인을 알기 쉽게 하여 보기 쉽게 정리
·남은 시간 동안 7개의 질문 사항에서 3개 정도 참가자 측이 선택해 답변.
Q. 참가한 회차에서는 시간관계상 두 가지 제목 알파벳 다 쓰면 어떻게 해?
A.2문자·복수문자의 조합이나 IMPACT 같은 단어부터 한자를 사용하는 것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Q. 참전 작품의 선택 방법
A. 기본적으로는 설문지 위주로 시장이나 연령대 등 종합적으로 보고.
·어디서 순서인지 잊어버렸지만 어시스트 캐릭터의 성장이나 게임 난이도에 대해서도 ·여담. 첫날 첫회였던 것도 있어서인지 파워포의 부진으로 자주 진행이 멈춰버렸지만, 토간씨가 바로 연결의 토크를 하고 있어서 말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다든가 하는 것에 비해 토크 스킬이 높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슈퍼로봇대전 Y 시연에 대해
·5월의 방송으로 플레이하고 있던 시연판 전용 미션이기 때문에 전투 애니메이션은 그쪽에서 봐주세요
·잡몹 적 전멸로 미션 종료.
-우선 번역기 돌린거 최대한 보기 편하게 수정해봤습니다-
(IP보기클릭)222.114.***.***
참전작이 암만 봐도 Y 완결편이 나와야 할 것 같은 구성인데
(IP보기클릭)220.120.***.***
속편은 없는게맞지
(IP보기클릭)14.52.***.***
단체로 딱 끝난다(DLC를 묶음 다발로 준비하며)
(IP보기클릭)14.52.***.***
단체로 딱 끝난다(DLC를 묶음 다발로 준비하며)
(IP보기클릭)211.236.***.***
(IP보기클릭)220.120.***.***
캘리번없이 오리지널스토리일 가능성도 있음. 에바라든가 완결 안난 참전작들은 다 그렇게 끝냄. 30때 패계왕도 그렇고. | 25.06.22 20:49 | | |
(IP보기클릭)125.137.***.***
그나마 1기 마지막에 개량형 나온게 다행인듯 합니다 .. | 25.06.22 20:59 | | |
(IP보기클릭)222.114.***.***
참전작이 암만 봐도 Y 완결편이 나와야 할 것 같은 구성인데
(IP보기클릭)220.120.***.***
속편은 없는게맞지
(IP보기클릭)218.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