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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는 잘 찍었고 시스템도 좋은데 기존의 보통 택틱스와는 다르게 출격 유닛 수가 절대적으로 모자라서 동기화 공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고 이동을 많이 해서 회피를 채우는 시스템을 배우는 과정이 좀 힘든 거 같음. 버그는 뭐 패치가 이번 달 안에 나온다고는 하는데 봐야 할 듯. 게임 자체는 재미있음 | 24.11.26 02: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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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시리즈가 계속되는 프렌차이즈가 장르를 바꿔서 나온다는게 (모바일 제외) 기존 팬에도 새로운 팬에도 모험인 거라 그럴 수 있는데 그런 편견을 버리고 게임 자체로 본다면 할 만한 게임인데 묻히는 감이 있어서 안타까움 ㅎㅎ | 24.11.26 02: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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읭 한 턴 넘길때 마다 자동으로 중간 저장되는데... 메뉴얼 저장 => 로드해서 다시 턴 재개하기가 안되서 그런가 ㅎㅎ (턴 되돌리는 기능이 미션당 2번으로 제한적이긴 함) 사실 한 판 한 판은 적 다 죽일 생각 없이 승리 조건 / 미션 조건만 따지고 가면 일반 미션은 10-15분 만에도 깰 수 있어서 긴 건 아닌거 같은데 문제는 그렇다면 이건 스위치나 스팀덱에 어울리는 게임 형식인데 UI도 그렇고 스위치 판은 로딩도 느리고 그런 문제들이 있어서 각광을 못 받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럼 ㅎㅎ | 24.11.26 02:3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