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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58.***.***
나이드는거 개발하는게 오래 걸릴 순 있는데 1원신 비용 까먹으면서 이렇게 오래 걸릴 일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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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드는거 개발하는게 오래 걸릴 순 있는데 1원신 비용 까먹으면서 이렇게 오래 걸릴 일은 아님
(IP보기클릭)223.39.***.***
나는야 모르지 난 게임 개발자가 아니고 모델링은 VR쳇 유니티 정도 뿐이닠ㅋㅋ 그래도 일단 주름까지 표현하더라곸ㅋㅋ 그것보고 만약 캐릭터 기준으로 짠다면 오래 걸릴 긴 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든 것 뿐임ㅋㅋ | 24.05.16 12:18 | | |
(IP보기클릭)147.47.***.***
(IP보기클릭)223.39.***.***
뭐 중간에 몇번 엎어진 것 같더라 pv영상이랑 지스타때랑 좀 많이 다르더라고 그것보고 예네들 몇번 뒤짚어 엎었구나 라는 걸 느낌 근대 문제는 PV때 느낌이 더 좋았는데 말이지 | 24.05.16 12:21 | | |
(IP보기클릭)2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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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아끼우는건 어려운건 아니겠지 하지만 자연스럽게 표현하는게 어렵다는것지 괜히 키무라 횬타이 머리카락 표현이 호평받고 개발에 반 넘게 차지했다고 한게 아니니깐ㅋㅋ | 24.05.16 12:20 | | |
(IP보기클릭)220.70.***.***
마비노기가 무슨 극실사 풍 그래픽인 것도 아니라서 링클맵 같이 진짜 자연스러운 주름 표현 이딴 거 구현할 필요가 없음 | 24.05.16 12:21 | | |
(IP보기클릭)223.39.***.***
만약 했다면 나크는 필요하다고 생각했겠지ㅋㅋㅋ 중년간지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니잖앜 | 24.05.16 12:23 | | |
(IP보기클릭)220.70.***.***
결국엔 그냥 얼굴 스킨 스프라이트 교체를 좀 더 세부적으로 하거나, 블렌드쉐입 단계를 늘리는 거 정도에서도 충분히 표현 가능하다는 이야기임. | 24.05.16 12: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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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중년이나 노년캐릭터는 마비노기에도 있고 | 24.05.16 12:5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