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1600M 더트 마일 포화 겨울 시계방향 눈 낮
유효 패시브
스피드 / 파워 / 지능 위주의 육성, 스태미나와 근성은 최소 600을 맞춘다.
마일과 더트 S를 최대한 노려보자
도주
레이스 후반부에 속도가 증가되는 고유기, 마일의 지배자 스킬의 강력함.
더트 적성이 E라 개조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다.
중반 직선에서 속도와 가속이 증가하는 고유기, 각성 스킬도 우수하고 육성 시 스피드와 파워 위주의 성장률도 좋다
중반 속도가 조금씩 증가하는 고유기와 회복 효과로 역병에 어느정도 대체 가능하다. 각성 스킬 또한 우수하다
종반에 이르면 속도와 가속력이 오르는 강력한 고유기 보유.
패시브 스킬 개수에 따라 효과가 강력하지만 효과를 극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패시브가 6개나 필요하여 육성 난이도가 높다.
각성 스킬들도 우수하며, 도주가 아닌 선행으로도 육성이 가능하다
선행
최종 직선에 임박 시 발동되는 고유기가 강력하고 각성 스킬도 모두 좋다.
하지만 고유기 계승 시 효과는 없으니 타이키를 부모로 쓰지는 말자.
최종 코너 후반에 가속이 증가하는 고유기와 각성 스킬들이 좋다.
하지만 2위를 유지해야 하는 까다로움이 있다.
라스트 스퍼스 시 가속이 증가하는 고유기, 육성 시 스스지 성장률 또한 나쁘지 않다.
중반 경합과 스퍼트 시 스태미나가 필요하다는 조건이 까다롭다.
남은 300M에서 속도가 증가하는 고유기, 선두와 가까울 수록 고유기 효과 또한 더욱 강력해진다. 각성 스킬도 좋다
선입
종반 코너 이후 가속이 증가하는 고유기와 각성 스킬의 조합이 휼륭하다.
초기 더트 적성이 D라 개조가 필요하다는 단점
추입
남은 거리 200M에서 발동되는 속도가 증가하는 고유기와 육성 시 스피드(20%)와 파워(10%) 성장이 뛰어나다.
추입 적성이 D라 개조가 필요하다
레이스 종반 속도가 증가하는 고유기와 각성 스킬 모두 강력하다.
육성 시 근성을 제외한 4가지 능력치에 성장률이 붙어 육성이 용이하다.
레이스 전반 중위권 그룹에서 대기 시 종반 근성 싸움 시 속도가 증가하는 고유기
꼬리 솟구쳐 올리기 라는 강력한 각성 스킬 보유
더트 적성도 뛰어나다.
최종 직선에서 발동되는 고유기, 추월 회수에 따라 효과가 추가로 증가한다.
각성 스킬인 육박하는 그림자는 경기장과의 궁합이 뛰어나다.
최종 코너에서 속도가 증가하는 고유기, 선두와 거리가 멀수록 효과가 증가한다는 조건이 단점
각성 스킬과의 궁합 또한 나쁘다.
서포트 카드나 인자가 갖추어져 있는 사람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