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엑박에서 발매되어 화제를 모았던
하이파이 러시!
독특한 게임 방식과 디자인으로 인기도 많았는데
그 결과!!!!
https://twitter.com/TangoGameworks/status/1787837929332601189
게임을 만든 탱고 게임웍스 폐쇄.
왜 폐쇄했는지 아무도 이유 모름.
다들 머리에 물음표 뛰우는 중.
루리웹-2432223941
(5648060)
출석일수 : 619일 LV.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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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5.08 (00:06:10)
IP : (IP보기클릭)59.16.***.***
작년 엑박에서 발매되어 화제를 모았던
하이파이 러시!
독특한 게임 방식과 디자인으로 인기도 많았는데
그 결과!!!!
https://twitter.com/TangoGameworks/status/1787837929332601189
게임을 만든 탱고 게임웍스 폐쇄.
왜 폐쇄했는지 아무도 이유 모름.
다들 머리에 물음표 뛰우는 중.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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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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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0.***.***
희대의 망작 레드폴 만든 놈들 날림 -> 이건 날려야지 하이파이 러쉬 만든 놈들 날림 -> 아니 ㅅㅂ 대체 왜 기대치보다 덜 팔려서 날렸다고 하기도 그런게 엑박 pc로만 나오고 게임패스 데이원으로 내게 했으면서 대박흥행 했음 그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IP보기클릭)218.234.***.***
베데스다 구조조정이라는데 시1벌 게임 잘만드는데를 왜 없애냨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25.187.***.***
근데 생각 해보면 반쯤은 지들 겜패스 탓인데 뭐 어째
(IP보기클릭)121.152.***.***
아니 하이파이 러쉬 23년 수많은 고티급 게임들에 치여서 그렇지 명작 겜 흉작 년도였으면 고티 몇십 개 주워먹을 게임 아닌가 스튜디오 왜 망하지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2.214.***.***
베데스다 구조조정에 휩쓸려서 그대로 갔다고 들었는데
(IP보기클릭)211.204.***.***
뭐여 회사 왜 망해
(IP보기클릭)112.165.***.***
전투랑 배경이랑 사운드가 박자로 일체화되는거보고 독창성이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후속작은 못보겠구나
(IP보기클릭)211.204.***.***
뭐여 회사 왜 망해
(IP보기클릭)175.119.***.***
(IP보기클릭)1.210.***.***
희대의 망작 레드폴 만든 놈들 날림 -> 이건 날려야지 하이파이 러쉬 만든 놈들 날림 -> 아니 ㅅㅂ 대체 왜 기대치보다 덜 팔려서 날렸다고 하기도 그런게 엑박 pc로만 나오고 게임패스 데이원으로 내게 했으면서 대박흥행 했음 그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IP보기클릭)59.14.***.***
출시전 어떠한 마케팅도 없이 기습 출시+게임 패스 데이원 이래놓고 판매량을 찾는게 노양심이지.. | 24.05.08 00:13 | | |
(IP보기클릭)61.72.***.***
솔직히 난 겜패가 과연 개발비 대비 충분한 수익성 나는지 아직도 의심스러웠는데 하이파이 러쉬가 여기에 쐐기 박는 느낌인덧 | 24.05.08 00:18 | | |
(IP보기클릭)219.255.***.***
전작들이 판매량 죽쓴것도 있긴한데 하이파이러쉬 보면 소생 가능성은 있는데 | 24.05.08 00:24 | | |
(IP보기클릭)218.234.***.***
베데스다 구조조정이라는데 시1벌 게임 잘만드는데를 왜 없애냨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16.***.***
정작 토드새끼는 은퇴하라는거 거부했다던데 | 24.05.08 00:16 | | |
(IP보기클릭)112.214.***.***
베데스다 구조조정에 휩쓸려서 그대로 갔다고 들었는데
(IP보기클릭)112.165.***.***
전투랑 배경이랑 사운드가 박자로 일체화되는거보고 독창성이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후속작은 못보겠구나
(IP보기클릭)121.152.***.***
아니 하이파이 러쉬 23년 수많은 고티급 게임들에 치여서 그렇지 명작 겜 흉작 년도였으면 고티 몇십 개 주워먹을 게임 아닌가 스튜디오 왜 망하지 ㅋㅋㅋㅋ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125.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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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프틴
근데 생각 해보면 반쯤은 지들 겜패스 탓인데 뭐 어째 | 24.05.08 00:09 | | |
(IP보기클릭)175.125.***.***
바로 게임 패스로 풀렸는데 매출이 잘 나오면 이상하지 ㅋㅋㅋ | 24.05.08 00:12 | | |
(IP보기클릭)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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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카미 신지가 탱고 스튜디오 그만두면서 프로젝트 책임할 디렉터나 대표가 없는건지 | 24.05.08 00:10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1.228.***.***
(IP보기클릭)112.156.***.***
고스트 와이어는 진짜… 나온지도 몰랐을정도로 애기가 없었지 | 24.05.08 00:11 | | |
(IP보기클릭)183.108.***.***
아 고스트와이어 도쿄인가 그것도 저기서 만들었던건가? 그건 좀 노잼이긴하더라 | 24.05.08 00:13 | | |
(IP보기클릭)211.228.***.***
아이디어만 있지 그 다음이 없던 게임의 대표적인 예시라 생각함. 많이 부실했어 | 24.05.08 00:14 | | |
(IP보기클릭)1.241.***.***
그렇구나 고스트 와이어랑 이블위딘도 여기네 | 24.05.08 00:19 | | |
(IP보기클릭)112.156.***.***
(IP보기클릭)211.228.***.***
근데 미카미 신지도 차기작 낼거면 게임 마무리를 좀 제대로 하고 내야 뭐가 될거 같던. 탱고쪽 게임들은 항상 프레임, 버그 문제랑 인게임 서브컨텐츠/후반부 완성도 문제가 지적받더라 | 24.05.08 00:12 | | |
(IP보기클릭)211.184.***.***
(IP보기클릭)211.234.***.***
깜짝 출시가 진짜 마케팅이면 왜 다른 회사가 마케팅에 천문학적인 돈을 쓰겠음 ㅋㅋㅋ 걍 지들이 돈 쓰기 싫었던거지 | 24.05.08 08:14 | | |
(IP보기클릭)124.46.***.***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118.235.***.***
하이파이러쉬 자체는 굉장히 수작 | 24.05.08 00:24 | | |
(IP보기클릭)122.46.***.***
플빠들이 평작수준이라고 음해하는데 진짜 박치수준인게 아니면 못해도 수작인 게임임 게임 컨셉이랑 플레이가 진짜 잘 섞여서 한 10시간 정도는 재미나게하고 엔딩볼수 있음 | 24.05.08 00:28 | | |
(IP보기클릭)122.202.***.***
개인적으로 대만족한 갓겜 | 24.05.08 00:29 | | |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125.143.***.***
탱크 -> 탱고 | 24.05.08 00:20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3.109.***.***
(IP보기클릭)14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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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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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06.101.***.***
아니 원죄가 크긴 헸어 저거 전에 aaa급 두개를 개 박살냈거든. 저게 아마 마지막 기회 정도였는데 성공해서 기회 자체는 받았는데 프로젝트 리더까지 탈주해서 굉장히 예매한 위치인건 맞았음. | 24.05.08 00:30 | | |
(IP보기클릭)114.205.***.***
그냥 일반적인 구조조정일수도 있어 스타필드도 망했다기엔 스팀에서도 백만장은 넘게 팔았으니까 그리고 탱고도 하이파이러쉬 빼면 판매량 안나오는 게임들 내던 스튜디오고 아케인 오스틴은 말할것도 없고 | 24.05.08 00:40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