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MGEX 스리덤 만들었는데 [5]




(545145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67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83.107.***.***

프라모델조립은 이제 노동이다
24.05.02 00:58

(IP보기클릭)183.107.***.***

사쿠라이­ 모모카
아근데 저거 조립할때 전지가동손 개빡침 | 24.05.02 00:58 | | |

(IP보기클릭)211.234.***.***

사쿠라이­ 모모카
런너째로 걍 버렸음ㅋㅋ | 24.05.02 00:59 | | |

(IP보기클릭)112.161.***.***

mgex 는 애당초 브랜드 자체가 즐기기 보다는 각잡고 진지하게 만드는 쪽에 가깝긴함
24.05.02 00:58

(IP보기클릭)58.231.***.***

mgex는 그냥 완전체라고 생각함 가조립만으로도 그냥 완성된 느낌임 특히나 스리덤은 다른 모델이랑 비교해도 너무 차이가 많이나서
24.05.02 01:01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16825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