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근데 개그물이 배틀물이 되는건 어쩔수 없는 현실같은건가 [8]




(170650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40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19.192.***.***

드래곤볼도 원래는 그냥 가벼운 SF서유기풍 개그 모험 활극이었으니
24.04.30 19:52

(IP보기클릭)125.128.***.***

개그폼 유지하기보다 배틀폼 유지하는게 더 쉬울것 같긴 함
24.04.30 19:53

(IP보기클릭)39.116.***.***

은혼도 결국엔 시리어스 파트가 있었던걸 생각하면 소년만화는 진짜 개그 원툴로 살아남긴 힘든걸지도
24.04.30 19:53

(IP보기클릭)211.199.***.***

개그가 난이도가 너무 높은 장르라서 앵간한 프로들도 소재를 못짜냄 ㅋㅋ
24.04.30 19:53

(IP보기클릭)124.60.***.***

루리웹-7460102467
하기야 개콘만해도 그렇게 오래간 코너 없지 | 24.04.30 19:55 | | |

(IP보기클릭)183.100.***.***

난 배틀물 되기 전이 특색있어서 좋은데 이상하게 배틀물되어야 더 인기가 있더라 드랴곤볼이나 히어로 아카데미나
24.04.30 19:55

(IP보기클릭)124.60.***.***

코베니.
무인편 천하제일 무술대회가 딱 개그와 배틀의 중간이었지 너 코가 없어 정신차려라던가 꼬리펠러라던가 | 24.04.30 19:56 | | |

(IP보기클릭)117.111.***.***

딴건 죄다 정석이 있고 배울 수 있는데 개그만은 타고나야 하는 거라 그래서 고대 그리스부터 코미디는 재능에 의존하는 예능이라 깠음
24.05.02 12:04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4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5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11729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