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게임] 도그마2) 불편한 재미 [3]


(131829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20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4.46.***.***

BEST
나는 그 불편함까지 버무려서 좋은 거 같은데 다만 정도가 좀 심하단 느낌이 있음. 인간적으로 귀로의 초석은 대도시마다 깔아줬어야지.
24.04.02 21:16

(IP보기클릭)183.100.***.***

분명 현시대에 맞게 시스템을 바꿀수도 있었을꺼 같은데 굳이 12년전 시스템 그대로 냈어야 했나 싶음
24.04.02 21:03

(IP보기클릭)211.198.***.***

뭐 다크소울2때 처음부터 화톳불 이동 있다고 소울 장르의 3D 매트로배니아적 길찾아가는 묘미를 없앴다고 비판하는 리뷰도 있긴 했음. 게임에서의 의도된 불편함은 그걸 해소 및 해결해서 얻는 재미도 있어서 없애는 게 무조건 좋다고 하긴 힘들기야 하지.
24.04.02 21:04

(IP보기클릭)14.46.***.***

BEST
나는 그 불편함까지 버무려서 좋은 거 같은데 다만 정도가 좀 심하단 느낌이 있음. 인간적으로 귀로의 초석은 대도시마다 깔아줬어야지.
24.04.02 21:16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4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5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글쓰기
공지
스킨


1318298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471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