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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인 움직임을 위해서는 일부러 뭉게트릴 필요가 있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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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화면으로 날때만 이쁘면된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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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만 그런가? ㅋㅋㅋㅋ 실사 영화도 촬영 각도 위해서 비율 일부로 망가트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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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게도 저런 작업 안 하면 2D 애니메이션 때처럼 생동감 있는 표정이나 동작, 애니메이팅이 안됨. 3D란거 다 티나는 뻣뻣한 표정이랑 동작만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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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솔찌 화면에서만 잘나오면 그만임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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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인 움직임을 위해서는 일부러 뭉게트릴 필요가 있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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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도 배우도 극적인 연출을 위해 배경을 왜곡한 거 쓰거나 얼굴 찡그려서 착시 줌 | 24.03.26 18: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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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화면으로 날때만 이쁘면된다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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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쪽은 보여주기 위해서 과장하거나 구기는거지만 fps 특히 싱글쪽 1인칭만 지원하는거는 보여줄 필요자체가 없으니까 구현을 안하는거 | 24.03.26 18: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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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솔찌 화면에서만 잘나오면 그만임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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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쿠버전 자바니야구만 | 24.03.26 20: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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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만 그런가? ㅋㅋㅋㅋ 실사 영화도 촬영 각도 위해서 비율 일부로 망가트림 ㅋㅋ
(IP보기클릭)121.129.***.***
그 배드씬 촬영 현장에서도 남자랑 여자가 온갖 기괴한 포즈로 있고 카메라 들이데기도 하고 남자는 카메라맨 앞에서 허리 흔들고 여자는 옆에서 신음 소리만 내거나 이마저도 안되서 배드씬은 3D 모델로 실사 같이 만들어서 하는 경우 엄청 많다더라 ㅋㅋㅋㅋ | 24.03.26 18: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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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게도 저런 작업 안 하면 2D 애니메이션 때처럼 생동감 있는 표정이나 동작, 애니메이팅이 안됨. 3D란거 다 티나는 뻣뻣한 표정이랑 동작만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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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구부고두시드
손이 더 간다기보다 그렇게 안하면 역동적인 구도 자체가 안 나옴 실물 모델 같은거 만져보면 금방 아는 부분인데 포징을 취해눃고 어느 각도로 돌려도 화면 연출같은 구도는 볼 수가 없음 | 24.03.26 18: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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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8941202271
소울도 그렇고 코로나 피해 본 디즈니 명작이 좀 있음 | 24.03.26 18: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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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소울은 우주명작인데 ㅠㅠㅠㅠ | 24.03.26 18: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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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1.***.***
애초에 안 쓰면 절대 저런 화면 안 나오게 되어 있고 ㅋㅋㅋ | 24.03.26 18: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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