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모델링) 근데 기본뼈대 대충심어도 모션 연동되나? [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438222)
0 | 6 | 636 | 비추력 16588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61.72.***.***

뼈 제대로 안꽂으면 아바타는 티포즈고 투명의 뼈만 왔다갔다함
24.02.24 02:12

(IP보기클릭)183.107.***.***

しろねこ
일단 잘 모르면 모델링 그럴듯하게 만들고 거기에 본 심어넣은 다음 테스트하는게 맞지? 근데 본을 어떻게 심어야할지는 잘 모르겠당. 버튜버 + VR챗용 치비스타일 동물캐 만들고 싶은데... | 24.02.24 02:14 | | |

(IP보기클릭)61.72.***.***

쿠아곰
머.. 이건 계속 해보는것밖에 ㅠ | 24.02.24 02:14 | | |

(IP보기클릭)183.107.***.***

しろねこ
전문 모델러보다는 그냥 자급자족 스트리머 느낌이라 속성으로 필요한 기능만 누가 가르쳐주면 좋겠당... | 24.02.24 02:16 | | |

(IP보기클릭)61.72.***.***

쿠아곰
이게 유니티랑 블랜더 둘다 배워야하다보니 '~ '.. | 24.02.24 02:21 | | |

(IP보기클릭)183.107.***.***

しろねこ
VRchat이 유니티 기반이라 이걸 하려면 유니티의 모델러 기능을 쓸 줄 알아야 한다는거지? | 24.02.24 02:2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