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이 캐쥬얼 게임을 위해 단순해졌다고 까는 글 깐다고
모로윈드 단점 이야기 하라는 쓰레 열어서 그걸로 쌈판 연곳
저 영상 자체는 꽤 볼만 함
당연히도 쓰레주는 어디론가 런해버리고
스카이림 빠들 기세가 줄고선 까는 쓰레로 변함
루리웹-851472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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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게이
출석일수 : 1863일 LV.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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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1.17 (12:42:37)
IP : (IP보기클릭)211.248.***.***
스카이림이 캐쥬얼 게임을 위해 단순해졌다고 까는 글 깐다고
모로윈드 단점 이야기 하라는 쓰레 열어서 그걸로 쌈판 연곳
저 영상 자체는 꽤 볼만 함
당연히도 쓰레주는 어디론가 런해버리고
스카이림 빠들 기세가 줄고선 까는 쓰레로 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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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로윈드 올려치는거보단 스카이림이 그냥 전반적으로 rpg로서 그냥 게임이 아니라 워킹시뮬레이터다 소리 듣는게 저 영상의 핵심인데.. 콘솔로 낸다 해서 다 캐쥬얼해지기만 한건 아닌데 오블리비언부터 시작해서 스카이림은 그냥 게임 하는 척만 하는 워킹시뮬레이터란 소리 들어도 할말 없을텐데 애초 대거폴을 꺼내들면 스카이림같은건 대거폴의 안좋은 부분인 렌덤 생성 무한 반복 퀘스트 같은거나 따온 부분서 할말 없음. 특히나 모로윈드나 오블리비언은 마을이나 npc 대화등 상호작용을 더 살리는 방향이었다면 스카이림은 모든게 다 던전으로 가서 주워와로 귀결되는 대거폴의 렌덤생성 수준의 퀘스트를 손을 썼다고 하는 수준이니 | 24.01.17 12:5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