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게임] 테일즈 시리즈 전투난이도 들쭉날쭉인거는 시리즈 전통인가봄 [4]




(53643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81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156.***.***

첫 작품 슈패미거 해보면서 난이도가 왜 이따구야 했는데 나중에 가도 똑같나보네
22.08.15 12:35

(IP보기클릭)121.169.***.***

Vile Legion
음.. 그거 ps판 리메이크는 모리아 갱도던가? 거기 난이도가 미치긴 했는데 | 22.08.15 12:36 | | |

(IP보기클릭)61.76.***.***

디 어비스가 가장 밸런스가 잘 맞았던거 같음 분명 숨겨진 보스를 특별히 노가다 없이 잡아서... 밸런스 좋다고 생각했던게 아직도 기억남
22.08.15 12:35

(IP보기클릭)153.215.***.***

필드에 갑자기 쎈 몬스터가 등장하거나 어디 이상한데 들었갔더니 거기 난이도 미쳤거나. 테일즈 시리즈 전통임. 난이도 익숙해져서 맘놓고 돌아 다니면 갑자기 뒤짐함
22.08.15 12:42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16884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