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정게에도 압축본들이 올라가겠지만 재판이 어떻게 흘러 가는지 정도는 알수 있을듯..번역은 파파고로 통일]
오늘, 두 시간 전에
FTC 대 마이크로소프트의 3일차 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스릴 넘치는 시리즈의 3편은 많은 비디오 증언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짐 라이언이 사전 녹화된 비디오 증언을, 엔비디아의 제프 피셔와 필 아이슬러가 비슷한 비디오 증언을 들을 예정입니다.
Nvidia의 증언은 Microsoft가 Nvidia와 클라우드 게임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기록된 것이므로,
중요한 계약 전에 Activision Blazard 계약에 대한 회사의 반대 의견을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공정위는 또 오늘 경제 전문가인 로빈 리 박사에게 증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전문가인 엘리자베스 베일리 박사를 부르고 있습니다.
공정위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의 로리 라이트를 증인으로 부르지 않기로 합의했습니다.
라이트는 거의 2년 전 에픽 대 애플 사건에서 증언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 증언의 일부가 대신 사용될 것입니다.증언은 주로 Xbox의 경쟁자로서 닌텐도 스위치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
여기서 라이트는 이전에 그것이 플레이스테이션보다는 덜 경쟁자라고 말했습니다.
공정위와 마이크로소프트가 그 특정한 점에 대해 논쟁하는 것을 멈추기를 바랍니다(물론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탠드에 라이트가 없으면 대부분 비디오 영상물이 쌓이는 날입니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와 바비 코틱 액티비전 최고경영자(CEO)가 내일 모습을 드러냅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우리는 여전히 여기서 일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도 출입을 기다리는 취재진과 일반인들로 법정은 여전히 밀폐돼 있습니다.
사람들이 법정에 들어갈 수 있도록 문이 막 열렸기 때문에, 우리는 곧 출발해야 합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지난 주에 적어도 한 명이 라이브로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은 우리가 라이브 스트림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위태롭게 하는 것입니다."
라고 콜리 판사는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계속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이 절차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모든 절차를 위해 그것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는 법정에 없거나 동영상 링크를 통해 생중계되지 않지만,
사전 녹화된 증언 비디오 덕분에 그의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소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계약의 주요 반대자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지난 주 마이크로소프트는 라이언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안한 인수가 독점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은 괜찮을 것임을 보여주는 폭탄 같은 소니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이 놀라운 사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거래와 규제 당국에 대한 소니의 주장과 배치됩니다.
소니는 마이크로소프트가 Call of Duty를 엑스박스에 독점적으로 만들거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의 게임을 방해할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짐 라이언으로부터 많은 증언을 얻을 것입니다.
영상은 총 1시간 10분 동안 진행됩니다.라이언은 소니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 판매량을 추적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FTC: Xbox 9세대 콘솔은 판매 측면에서 어떻게 수행되었습니까?
라이언: 우리와 마찬가지로 그들도 공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들의 제품에 대한 수요는 강력합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Jim Ryan은 왜 Xbox 게임이 미국 밖보다 미국 고객들에게 더 잘 반향을 일으키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게임 대부분은 슈팅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의 요소를 포함합니다.두 가지 모두 일반적으로 미국 밖에서보다 미국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짐 라이언은 닌텐도가 다른 시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공정위와 마이크로소프트는 닌텐도 스위치가 게임기인지,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와 경쟁하는지를 놓고 다투고 있습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짐 라이언은 "우리는 닌텐도가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과는 다른 시장 부문에 참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이에 대한 확장을 요청받았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닌텐도의 하드웨어 기술은 플레이스테이션이나 Xbox에 비해 훨씬 덜 정교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는 더 저렴한 가격에 소매되며 고객층은 오히려 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PlayStation에 타사 독점 제품이 있는 것이 유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짐 라이언은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개발 노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타사 개발자들이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말합니다.
공정위는 독점이 경쟁에 나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베데스다를 구매하고 레드폴, 스타필드,
곧 출시될 인디아나 존스와 같은 게임을 PS5에서 유지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Ryan은 이 게임들이 플레이스테이션에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저는 인수 전에 거의 모든 베데스다 게임이 멀티 플랫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소니는 PS6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와 공유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소니의 짐 라이언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는 소니가 자사의 게임을 위해 개발 키트와 차세대 콘솔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와 공유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경쟁사가 소유한 회사가 해당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할 수 없었습니다."
소니는 마인크래프트용 PS5 데브킷 공급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발 키트를 통해 개발자는 새로운 콘솔에서 구현할 기능 세트를 파악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다른 경우보다 나중에 새로운 플랫폼으로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요 경쟁업체에 유출되는 이러한 기능에 대한 지식과 관련된 상업적 위험은 우리가 어떤 계약에도 의존하지 않습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짐 라이언과 필 스펜서의 이메일입니다.Xbox의 책임자인 Phil Spencer는 작년에 Jim Ryan에게 제안된
Activision Blizzard 계약이 종료된 후에도 플레이스테이션에 남아있을 게임 목록을 보냈습니다.
목록에는 오버워치가 포함되었지만 오버워치 2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다른 액티비전 게임들은 게이머들의 기대에 완전히 맞추기 위해 충분히 넓어야 합니다."
라고 라이언은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그는 그의 증언에서 그것을 "의미 있는 목록이 아니다"라고 부릅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소니의 알람 벨은 8월에 울리기 시작했습니다.짐 라이언은 필 스펜서가 2022년 8월 26일에 보낸 편지가 소니 내부에 "정말로 경종을 울렸다"
고 말합니다.그 시점까지 소니는 접근 계약을 협상하지 않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소니가 1월 31일 제안서 이메일을 보낸 후 소니 CEO와 짐 라이언에게 전화를 걸어
처음에는 아무런 걱정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저는 1월 31일의 제안에 특별히 만족하지는 않았지만, 그것이 첫 번째 제안이기를 바랐습니다."
라고 라이언이 말했습니다."저는 이 거래가 경쟁에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 여름 소니가 영국 규제 당국과 만난 것이 스펜서의 이메일 이전인지 이후인지에 대한 질문에 짐 라이언은 기억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여름 동안 CMA와 한 번 회의를 했습니다."라고 Ryan은 말합니다.
오늘, 한 시간 전에
소니는 스타필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짐 라이언은 레드폴과 같은 독점적인 일을 하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잘못된 것이 있는지 질문을 받습니다.
그는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근본적으로 그것에 대해 논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스타필드는?
"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저는 그것을 반경쟁적으로 보지 않습니다."
오늘, 58분 전에
짐 라이언은 액티비전에게 거래를 차단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확인했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들은 2월 21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같은 날에 액티비전 CEO 바비 코틱과 짐 라이언의 만남을 언급합니다
Ryan이 Kotick에게 "새로운 Call of Duty 거래를 원하지 않습니다.저는 단지 당신의 합병을 막고 싶을 뿐입니다.
Jim Ryan은 회의와 그의 발언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그 거래가 반경쟁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규제 당국이 그들의 일을 하고 그것을 막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거래가 차단될 경우 코틱이 소니와의 마케팅 협력을 확대함으로써 "자신을 감추기"를 원했다고 말합니다.
오늘, 56분 전에
소니 폭탄선언 이메일이 돌아왔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들은 짐 라이언과 전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CEO 크리스 디어링 사이의 이메일을
꺼내 지난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계약 발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것은 Xbox만의 독점 플레이가 전혀 아닙니다.그들은 그것보다 더 큰 생각을 하고 있고
이런 움직임을 할 수 있는 현금을 가지고 있습니다.지난 하루 동안 저는 Phil [Spencer] Bobby [Kotick]와
상당한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도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콜 오브 듀티를 계속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슴이 대답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힐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보다 킹 플레이에 더 가깝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라이언은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45분 전에
게임 패스에 대한 소니의 헤지.우리는 지금 2022년 2월 Fidelity 투자자들과의 미팅에서 나온 메모를 보고 있습니다
.Jim Ryan은 Game Pass와의 경쟁을 방지하기 위해 타사 컨텐츠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당사가 타사 개발 및 출판에 대규모 투자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역사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압박에 대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것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요소를 소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Microsoft 변호사: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게임이 플레이스테이션에 남아 있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라이언: 네, 그렇습니다.
Microsoft 변호사:그래서 당신은 액티비전 게임을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에 가장 이익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라이언: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변호사:그렇다면 Xbox를 실행하고 있다면 Call of Duty 및 기타 Activision 게임을 Xbox 및 PC 전용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하시겠습니까?
라이언: 그건 가상의 질문입니다.
Microsoft 변호사:그럼 답이 없는 건가요?
라이언: 저는 충분한 지식이 없습니다.
오늘, 40분 전에
Ryan은 퍼블리셔들이 Game Pass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Jim Ryan은 Fidelity 투자자들에게 퍼블리셔들이 Xbox Game Pass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게임패스의 가치가 파괴적이기 때문에 만장일치로 게임패스를 좋아하지 않는 모든 퍼블리셔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그것이 "퍼블리셔들이 매우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견해"라고 말하며 논평을 옹호합니다.
Microsoft 변호사:그러니 코틱 씨가 콜 오브 듀티를 게임패스에 올릴 거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겠군요.만약 이 거래가 완료되지 않았다면?
라이언: 맞습니다.
Ryan은 또한 투자자들에게 그는 2,500만 명 이상의 Xbox Game Pass 가입자와
투자자 회의 동안 소니의 5,000만 명의 PlayStation Plus 가입자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TODAY, 52분전에
엑스박스 2021년 3개월간 PS5 판매량 제쳤습니다.Jim Ryan은 Sony가 2021년에 출하 제한이 있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Xbox Series S/X 판매가 약 3개월 동안 PS5를 이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Xbox의 판매량이 PS5를 크게 능가한 것은 이 최신 세대 중에 다른 때가 없다고 말합니다.
오늘, 48분 전에
클라우드 게임에 대한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Ryan은 PlayStation Now의 가입자 기반이 300만 명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클라우드 게임이 적어도 2025년까지는 의미 있는 것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클라우드 기술은 2025년에서 2035년 사이에 게이머들이 게임에 접근하는 방법의 의미 있는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게이머들이 게임에 액세스하는 매우 의미 있는 방법이 될 것으로 예상하여 클라우드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소니는 최근 PS5 게임용 클라우드 스트리밍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프리미엄 서비스에 이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오늘, 38분 전에
5분 휴식, 재점검 시간.공정위가 다음 증인을 부를 때까지 5분간의 짧은 휴식시간이 있습니다.다음은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 짐 라이언의 증언 요약입니다.
소니의 액티비전 알람 벨은 2022년 8월에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짐 라이언은 액티비전 바비 코틱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거래를 차단하기를 원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소니의 폭탄 이메일이 돌아왔습니다.
소니, Xbox Game Pass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Ryan은 퍼블리셔들이 Game Pass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Jim Ryan은 클라우드 게임이 적어도 2025년까지는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늘, 34분 전에
FTC의 경제 전문가 증언우리는 지금 공정위의 경제 전문가인 로빈 리 박사의 증언을 듣고 있습니다.
Lee는 Xbox Series S/X 및 PS5 콘솔을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을 포함한 광범위한 시장 대신
"고성능"으로 정의하는 FTC의 시장 정의에 동의합니다.Lee는 Xbox Series S/X와 PS5 간의 경쟁 분석 모델을 실행했습니다.
그들은 또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논쟁하고 있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공정위의 경제 전문가인 로빈 리 박사를 심문하고 있습니다.
그는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를 닌텐도 스위치와는 별개의 "고성능" 콘솔 시장으로 정의했습니다.
이것은 이 청문회의 사흘 내내 마이크로소프트와 공정위 사이의 논쟁이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닌텐도 스위치를 액티비전과의 계약을 위한 경쟁자로 묘사한 소니의 문서를 꺼내고 있습니다.
Lee는 콘솔 시장을 어떻게 정의했는지에 대한 답변에서 다소 애매모호한데,
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인 Beth Wilkinson을 좌절시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모든 논쟁이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물론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는 닌텐도 스위치와 경쟁하지만,
그들이 서로 경쟁하는 방식과 같은 방식은 아닙니다.
TODAY, 33초 전에
이 박사의 보고서에 대한 질문들.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인 베스 윌킨슨은 로빈 리 박사에게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사용한 정량적 모델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Lee 박사는 Call of Duty가 Xbox에 독점적인 경우 얼마나 많은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가 Xbox로 전환할 것인지 예측합니다.
"8세대 콜 오브 듀티 타이틀 중 Xbox 점유율은 평균 8.9% 포인트 증가할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콜 오브 듀티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플레이어를 잃는 경우에
그러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윌킨슨은 박사가 주장합니다.Lee의 모델은 이전 콘솔에서 데이터를 가져온 다음 새 콘솔에 적용합니다.
Wilkinson은 또한 Dr.Lee는 Call of Duty와 같은 타이틀을 완전히 빼앗기는 멀티 게임 구독이나
클라우드 게임에서 공유 이동 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오늘, 12분 전에
닥터 리의 모델들을 분해하는 것.좋아요, 우리는 이 박사로부터 거래 모델의 잡초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이것이 핵심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거래가 경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량적 분석이기 때문입니다.
이 박사에게는 주식과 압류라는 두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둘 다 별도의 입력과 서로 다른 데이터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 보류의 영향을 예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델 공유
공유 모델은 전체 북미 8세대 콘솔 판매량(Xbox One / PS4)을 측정한 다음,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가 제거된 경우 가능한 결과를 적용합니다.
Xbox One과 PS4 콘솔의 과거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콘솔 시장에서 8.9% 포인트의 점유율 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공유 모델은 북미 시장 데이터만 사용하고 가정된 전환율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유 모델은 콘텐츠 라이브러리 공유 이동이나 클라우드 게임을 예측하지 않습니다.
압류 모형
압류 모델은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9세대(Xbox Series S/X 및 PS5)를 포함하는 글로벌 콘솔 매출을 측정합니다.
압류 모델의 입력은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의 20%가 Xbox로 전환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전환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식 모델과 같지 않습니다.
이 압류 모델에서는 5.5% 포인트의 주식 변동을 예측합니다.
이 모델은 Microsoft가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를 보류할 경우 어떤 시점에서 혜택이 비용을 초과하는지 파악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압류 모델은 콘텐츠 라이브러리 공유 이동이나 클라우드 게임을 예측하지 않습니다.
이게 다 무슨 뜻입니까?
일부 숫자는 민감하기 때문에 이 문서에서 수정되고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내가 볼 수 없는 도표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정확하게 따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이 박사가 압류 모델의 20% 전환율에 대해 틀리면, 15%라면, 콜 오브 듀티를 보류하는 것에 대해
"Xbox에 동기나 이유로 순 긍정적인 결과를 주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TODAY, 16초 전에
배타적이냐 아니냐가 문제입니다.Microsoft는 Activision 게임을 위한 자체 모델과 게임을 독점적으로 유지하는 것에 대한 분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어느 누구도 액티비전 게임을 보류하라고 권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말합니다.이 박사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Microsoft]가 콘솔에 대해 배타적인 것이 아니라 구독 서비스에 대해 배타적인 것을 권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닥터를 빠르게 지적합니다.Lee는 구독 서비스에 대한 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액티비전 게임이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게임패스 구독에는 중요하지만 순수한 콘솔 판매에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앞서,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 짐 라이언은 마이크로소프트가 플레이스테이션을 손상시키기 위해 콜 오브 듀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소니는 분명히 게임 패스에 콜 오브 듀티가 번들되어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들이 Xbox로 전환하도록 유혹하고
CoD에 70달러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것에 대해 우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7분전에
CMA의 조사는 언급을 받습니다.Microsoft의 변호사는 이제 영국의 CMA(Competition and Markets Authority)가
Call of Duty가 Xbox 독점적이라는 분석과 Microsoft에 재정적으로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CMA는 원래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콜 오브 듀티를 보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전략이 수익성이 있을 것이라고
잠정 결론을 내렸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고 규제 기관의 계산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그런 다음 CMA는 재무 모델을 조정하고 Microsoft의 편을 들어 합병을 차단하기로 결정하는 데 클라우드 우려만 남겨두었습니다.
Microsoft의 자체 조사는 Call of Duty를 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는 CMA의 자체 조사보다 더 많은 사용자를 사용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닥터에게 질문하는 것.이 의원은 이 조사를 보고 자신의 분석에 고려했는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그가 설문조사를 보지 않았다고 확인했고 여기서 질문에 대해 상황이 좀 더 걱정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이 교수님, 제 질문에 대답해 주실 수 있나요?"라고 엄하게 묻는다.
오늘, 4분전에
휴식 시간.우리는 점심을 위해 30분간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박사님 말씀을 듣는 것은 힘든 한 시간 반이었습니다.
양측의 좌절이 분명한 이씨의 진술.콜리 판사는 또한 이곳의 모델링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수학 문제를 풀기 위해 개입하면서 과정의 일부를 농담으로 표현했습니다.
저희는 곧 더 많은 모델들을 가지고 오겠습니다.안 돼요.잠깐만. 솔직히.
오늘, 6분전에
닥터 리와 함께 돌아왔습니다잠깐의 점심시간과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이제 계속해서 이 박사를 심문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플레이스테이션에서 10년간 제공하는 콜 오브 듀티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분석한 바로는, 저는 서명된 계약서만 봅니다."라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경쟁사 간에 체결된 계약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Microsoft의 변호사는 Final Fantasy 16 독점 계약에 대해 지적하고 싶어 합니다.
Microsoft 변호사:소니가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여러 플랫폼에 있던 게임을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Dr. Lee: 그것이 제가 이해하는 바입니다.특별한 예가 있습니까?
Microsoft 변호사:여러분은 파이널 판타지 16이라는 게임을 알고 있나요?
Dr. Lee: 저는 그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Microsoft 변호사:당신은 그것이 Xbox와 PS5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Dr. Lee: 저는 그것이 어떤 콘솔에 출시되었는지 모릅니다.
이 교환 후에 박사님.이씨는 독점 게임이 경쟁에 해가 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까?
이 박사는 배타성이 "친경쟁적이고 반경쟁적인 효과"를 둘 다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오늘, 17초 전에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가 제거됩니까?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가 닥터를 알고 싶어 합니다.
합병 후에 Call of Duty가 플레이스테이션에 방영될 것인지에 대한 Lee의 의견:
"저는 그것이 확실히 플레이스테이션에 탑재될 것이라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박사는 말합니다.
이씨는 콘솔 시장에서 "액티비전 콘텐츠의 압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콜리 판사가 끼어들어 명확한 답변을 얻고자 합니다.
Lee는 Activision 콘텐츠가 폐쇄될 가능성이 높지만, Call of Duty가 PlayStation에서 철수된 상태로 있을 가능성이 있는지는 말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앞뒤가 있고 콜리 판사가 다시 개입합니다.
"액티비전뿐만 아니라 많은 인기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그리고 무엇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될지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콜리 판사가 닥터 리가 콜 오브 듀티를 따로 분석하지 않은 이유를 알고 싶어 합니다.
이 박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콜 오브 듀티와 다른 액티비전 타이틀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부분적인 압류 피해와 가격 상승 가능성.FTC의 변호사는 부분 압류가 경쟁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합니다.
FTC: 부분적인 압류가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까?
이 박사: 배타성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친경쟁적인 효과와 반경쟁적인 효과 둘 다가 될 수 있습니다.
FTC: 부분적인 압류가 경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닥터 리: 네
FTC는 Xbox와 PC의 Call of Duty로 넘어갔고,
Corley 판사는 다시 개입하여 왜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생산성 작업을 하기 위해 PC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는
PC로 전환하지 않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콜리 판사:Xbox Series S 가격은 스위치에 더 가깝습니다. 스위치와 경쟁합니까?
Dr. Lee: 시리즈 X와 PS5가 있고 시리즈 S는 여전히 그 시장에 있습니다.
그래서 시리즈 X의 가격 인상을 생각하고 있다면, X 콘솔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플레이스테이션 5나 스위치로 전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시장의 정의를 결정하고, 시장에 있는 모든 제품의 가격 인상을 평가합니다.
리 박사는 엑스박스를 떠난 사람들의 약 10-15%가 플레이스테이션이나 그 반대로 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모델링하고 증거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가상의 독점자...5%의 가격 인상을 통해 수익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3분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경쟁사 클라우드 및 구독 서비스의 액티비전 콘텐츠를 차단합니까?FTC는 Dr.에게 질문을 합니다.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콘텐츠를 경쟁사의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부터 보호할 가능성에 대해Lee.
"라이브러리 서비스와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액티비전 콘텐츠의 압류에 관여하는 것은 합병이 없는 것보다 합병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그렇다면 Lee 박사는 모델링에 클라우드와 구독을 포함시키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둘 다 콘솔에 비해 상대적으로 초기 단계에 있고 새로워졌으며,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가 매우 우수하지 않아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할 만한 작업을 수행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콜리 판사는 FTC가 주장하는 것처럼 구독이 별개의 시장이라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같은 게임에 대해 지불하는 다른 방법이 아닐까요?"
이 박사는 Xbox Game Pass를 Netflix와 같은 것과 비교하며, 만약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의 게임과 같은
핵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가격을 인상하도록 장려될 수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들이 다른 구독으로 전환할지 아니면 개별적으로 게임을 구매할지를 비교합니다.
TODAY, 13초 전
클라우드 경쟁.공정위는 클라우드와 같은 초기 시장은 아직 새로운 경쟁이 진행 중인 시장이기 때문에 피해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은 별개의 시장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단순히 기능이라고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콘텐츠를 인수하면 소규모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와 신흥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압류로 인한 피해가 미래에 확대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진입자의 역할은 다른 성숙한 시장보다 클 수 있습니다."
라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EU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현재와 미래의 모든 액티비전 블리자드 PC 및 콘솔 게임을
"선택한 모든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는 무료 라이센스에 동의했습니다.
클라우드 제공업체는 EU 시장에서 이러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무료 라이센스도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이미 이 자동 제안을 전 세계적으로 적용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FTC는 Microsoft의 잠재적인 클라우드 계약을 크게 무시했습니다.
오늘, 9분전에
10분 휴식, 재점검 시간.이 박사님의 증언은 끝났고 다음 증인이 소환될 때까지 10분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휴식 시간 후에 두 명의 엔비디아 경영진이 올 것 같습니다.박사님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리의 증언:
오 세상에 그들이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또 논쟁하고 있어요, 제발 그만하게 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게임을 독점적으로 만들 것입니까?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가 제거됩니까?
마이크로소프트는 경쟁사 클라우드 및 구독 서비스의 액티비전 콘텐츠를 차단합니까?
경쟁 가능성이 있는 클라우드
Nvidia의 GeForce Now 책임자는 현재 비디오 증언을 통해 등장하고 있습니다.비디오 증언으로 가득 찬 하루가 될 거라고 말씀드렸잖아요.
다음은 엔비디아의 지포스 나우 팀을 이끄는 필 아이슬러입니다.9분짜리 영상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전에 xCloud와 경쟁하지 않기 위해 지포스 나우에서 자체 게임을 유지했지만,
엑스박스 제조업체는 올해 초 지포스 나우에 엑스박스 PC 게임을 가져오기 위해 엔비디아와 중요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이슬러의 비디오 증언은 그 거래 이전에 촬영되었고 엔비디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에 반대했습니다.
TODAY, 15초 전에
지포스 나우 대기 시간.Nvidia의 GeForce Now 팀을 이끄는 Phil Eisler는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가 지역 경기의 질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버는 콘솔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프레임률을 높이고 시각적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 개선 측면에서 Iisl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프레임 전송률을 개선했기 때문에 원래 초당 30프레임이었는데 60프레임, 120프레임, 240프레임으로 늘렸습니다."
오늘, 조금 전에
지포스 나우 베타판의 액티비전 게임.액티비전 게임은 서비스에서 철수하기 전 초기 베타 기간 동안 지포스 나우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Nvidia의 GeForce Now 팀을 이끄는 Phil Eisler는 "베타에서 서비스 중인 여러 [Activision] 게임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FTC는 "Activision이 이러한 게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동의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우리는 블리자드의 담당자와 함께 일했는데, 그들은 베타 기간 동안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게임은 베타 기간 동안 지포스 나우에도 있었고 "서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TODAY, 21초 전에
Microsoft 계약에 만족하는 Nvidia.마이크로소프트의 변호사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나우 팀을 이끄는 필 아이슬러에게 자사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Xbox PC 게임에 대한 올해 초의 합의에 대해 물었습니다.
"Activision 측에서 거래가 완료되면 본 계약에 따라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자사의 퍼스트 파티 타이틀에 참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로 인해 Microsoft의 우려가 해결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TODAY, 38초 전에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제 전문가입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제 찰스 리버 어소시에이츠의 경제 전문가인 엘리자베스 베일리 박사를 증인으로 불렀습니다.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에 대한 베일리 박사의 경제적 의견을 얻을 것입니다.
TODAY, 11초 전에
닥터 베일리는 콜 오브 듀티가 필수적이지 않다고 주장합니다.닥터 베일리는 "콜 오브 듀티는 필수적이지도, 중요하지도, 필수적인 것도 아닙니다.그것은 유니콘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닥터로부터 들은 것과는 정반대입니다.Lee는 이전에 Call of Duty를 유니콘으로 묘사했습니다.
닥터 베일리가 그러는데요 Lee의 시장은 "너무 좁다"며 합병은 콘텐츠의 범위를 확장할 것입니다.
오늘, 4분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콘텐츠를 위한 모바일 게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가 주로 모바일에서의 기회에 관한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지금 닥터 베일리는 모바일 시장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전체 게임 시장 1,500억 달러 중 약 70%를 차지합니다."
PC 게임은 약 330억 달러, 콘솔 게임은 280억 달러입니다.Xbox는
"모바일 게임 매출의 0.5% 미만"이라고 Bailey 박사는 말합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모바일 게임에서도 규모가 매우 작습니다.이를 합치면 모바일 게임의 점유율은 3.8%에 이를 것입니다."
TODAY, 33초 전에
닥터 베일리는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의 원격 측정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닥터 베일리는 콜 오브 듀티를 위해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의 주요 원격 측정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시장 점유율과 사용을 위한 데이터가 미국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글로벌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경쟁과 경쟁적 결정의 연결고리가 글로벌하지도 않고, 지역적이지도 않고, 미국에만 국한되지도 않는다는 것을 강화합니다."
라고 Bailey 박사는 말합니다.
베일리 박사는 게임 시간을 분석하여 같은 게임이 미국과 세계 다른 지역에서 인기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세트를 보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세트는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세트와 매우 유사합니다."라고 Bailey 박사는 말합니다.
오늘, 16분 전에
콜 오브 듀티는 필수 게임입니까?마이크로소프트는 게이머들이 다른 게임을 많이 하기 때문에 콜 오브 듀티를
그렇게 중요하게 여기지 않기를 원합니다.베일리 박사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 1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하는
"좋은 비율의 게이머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베일리 박사는 콜 오브 듀티 선수들이 더 많은 돈을 쓰는지도 살펴보았는데,
이는 이 박사의 보고서에 나온 것입니다.여기에는 오디오 피드만 있기 때문에 어떤 데이터가 표시되는지 알 수 없지만
ㅛ
콜 오브 듀티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의 비교가 있습니다.두 게임 모두 콘솔과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베일리 박사는 첫날 얼마나 자주 게임을 하는지가 게임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대용물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녀는 미국의 다른 주들의 다른 게임 묶음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원격 측정 분석에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는 중요한 게임이고 인기 있는 게임이지만 제안할 만한 것은 없습니다."유일하게 중요합니다."
라고 베일리 박사는 말합니다.그녀는 또한 닌텐도 스위치가 콜 오브 듀티 없이 성공적인 것을 보았습니다.Bailey 박사는
콜 오브 듀티 없이 스위치 점유율이 35%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오늘, 4분전에
3일째는 끝났습니다.이상으로 FTC 대 마이크로소프트의 3일차를 마치겠습니다.
액티비전 CEO 바비 코틱이 내일 아침 8시 30분에 증언할 예정입니다.AMPT,
그 후에 베일리 선생님의 증언을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가 1시 30분쯤 증언에 나섭니다.PMT도.
Nvidia의 Phil Eisler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액티비전 게임은 지포스 나우 베타에서 이용할 수 있었고 콜 오브 듀티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Nvidia가 Microsoft 계약에 만족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닥터 베일리를 요약해보죠
닥터 베일리는 콜 오브 듀티가 필수적이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닥터 베일리가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의 원격 측정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가 특별히 중요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책임자인 짐 라이언과 공정위의 경제 전문가 로빈 리 박사의 증언에 대한 요약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 CEO들의 생생한 증언이 있는 내일의 중요한 날입니다.8시 30분에 여기로 돌아오겠습니다.AMPT / 11:30AMET.
(IP보기클릭)47.187.***.***
트위터로 업데이트 계속 보고 있는데 돌아가는 모양새가 곧 무사히 통과되고 결정 인수 결정 날것 같아요.
(IP보기클릭)223.62.***.***
엑박은 유저들이 선동질이 많아서 저는 믿음이 안가는군요 무엇을보고 무슨문장을 보고 인수확정이라는 믿음을 가셨는지 이글 보는 모든유저들께 한번 말좀 해보시지요 저는 위에 번역 내용보면 그냥 시간 질질 끄는 모습뿐인데
(IP보기클릭)221.154.***.***
문장이라기 보다는 그냥...음 종교적인마음 아닐까요..필멘~이런거... 내엑박은 절대 실패하면 안돼!!이런 신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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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봐도 아무런 어느한쪽 우위를 두는지 모르것는데 무슨 문장보고 느끼신거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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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 내용만보면 되려 밀린것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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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로 업데이트 계속 보고 있는데 돌아가는 모양새가 곧 무사히 통과되고 결정 인수 결정 날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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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두로리안
나는 봐도 아무런 어느한쪽 우위를 두는지 모르것는데 무슨 문장보고 느끼신거인가요?? | 23.06.28 08: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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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두로리안
윗 내용만보면 되려 밀린것같은데요 | 23.06.28 08: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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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두로리안
엑박은 유저들이 선동질이 많아서 저는 믿음이 안가는군요 무엇을보고 무슨문장을 보고 인수확정이라는 믿음을 가셨는지 이글 보는 모든유저들께 한번 말좀 해보시지요 저는 위에 번역 내용보면 그냥 시간 질질 끄는 모습뿐인데 | 23.06.28 08: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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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망했네
문장이라기 보다는 그냥...음 종교적인마음 아닐까요..필멘~이런거... 내엑박은 절대 실패하면 안돼!!이런 신념 | 23.06.28 09: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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